메디큐브 에이지알 30일 내돈내산 후기 (효과, 부작용)

👈 Click! 투표!

메디큐브 에이지알 내돈내산 들어보셨나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외부 활동도 많이 자제되고 나가게 되면 꼭 마스크 착용을 해야 돼서 피부에 대해 다들 민감하고 관리를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에 반해 피부 탄력 및 활력을 떨어 트리는 것으로 피부 주름이 중요한데요. 그래서 최근에 주름과 미백을 잡아주는 기능성 크림들이 많이 시중에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전문가에게만 받아야 됐던 모공축소를 집에서 받는 것처럼 느낄 수 있는 제픔으로 요즘 배우 김희선 님께서 광고 중인 제품인 에이지알 ATS에어샷 이라는 제품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핫하다는 에이지알 ATS 에어샷 효과 및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해당 제품의 가격대가 저렴한 편은 아니라서 메디큐브 에이지알 공구 통해 저렴하게 구매하시는 방법도 공유 드리겠습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메디큐브 에이지알

메디큐브 에이지알 ats 에어샷은 피부에 손상 없이 혁신적인 모공 축소 디바이스 제품으로써 kc인증 및 국내 제조 국내 생산 까지 인증을 한 제품으로써 기존에 니들프리, 바늘로 모공라인을 만들어 주셨다면 에이지알 ATS는 니들프리, 바늘이 없는 혁신적인 흡수 촉진 모공 축소 디바이스 입니다.

얼굴에 바르는 화장품의 효과를 극대화시킬 에어샷의 원리 토닝 포레이션으로 고전압의 전기를 초 단시간 피부에 조사하여 피부 손상없이 미세한 홀을 형성시켜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메디큐브의 독자 개발한 신기술인 에이지알 ATS 입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위험성

메디 큐브 에이지알 효과 없음 이라는 소리 들어보셨나요?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MTS 홈케어 방식은 진짜 바늘을 사용하는 케어 방법으로써 전문 경험을 가진 사람에게 받는 것을 권장하는 전문 케어 방법입니다.

전문적인 분에게 케어 받지 못하고 집에서 직접 혼자 하게 되면 바늘의 길이, 바늘의 재질 등 자세한 정보를 알지 못한 채 사용했을 때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단점이 있습니다.

에이지알 ATS 에어샷 VS 일반 MTS

메디큐브 에이지알 ATS 에어샷 일반 MTS 홈케어
전기 마이크로 니들 사용 금속 / 플라스틱 바늘 사용
피부 손상 없이 피부 통로 확보 피부 스크래치, 상처 유발 가능성
충전식 타임 – 소모품 없이 무제한 사용 바늘 재사용으로 비위생적
유지비 발생 없음 바늘 재구매 유지비 발생
스레기 배출 없음, 클린 뷰티 효과적 바늘 쓰레기 배출
하루 5분 사용으로 완벽함 정해진 사용 시간 따로 없음

전기 마이크로 니들이란?

Electric- Microneedle 전기 마이크로 니들 이란 독자 개발된 전기 방전 기술로 전기 바늘을 이용하여 피부 손상 없이 각질층에서 미세 Hole을 형성하는 첨단 기술입니다.

에스테틱의 전문 경험 집에서 안전하게 누릴 수 있으며, 피부에 제대로 흡수시키는 신개념 케어로 하루 5분으로 달라지는 피부 변화를 느끼 실수 있다고 합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ATS 사용방법

메디큐브 에이지알 더쿠 통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에이지알 ATS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필히 1단계부터 사용을 꼭 진행해주세요. 첫 사용시 타는 냄새는 전기 자극으로 인해 피부 솜털이 제거되며 나는 냄새로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서서히 사라지는 현상이니 안심하고 1단계부터 사용하시면 됩니다.

  1. 세안 후 물기를 제거한 건조한 상태에서 디바이스를 사용해줍니다.
  2. 전원 버튼을 길게 눌러 전원을 켭니다.
  3. 버튼을 짧게 눌러 사용하고자 하는 레벨을 선택합니다.(1~5단계까지 설정 가능)
  4. 레벨 선택 후 태핑, 스위핑, 브러싱 3가지 방법 중 원하는 방법으로 피부, 목 부위 등 필요 부위에 사용해줍니다.
  5. 디바이스 사용 완료 후 평소 사용하는 기초제품으로 마무리해줍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ATS 에어샷 주의사항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작용 말씀드리겠습니다.

– 제품의 첫 사용 시에는 1단계부터 천천히 단계를 올려가며 사용해주세요
– 눈 주위 사용은 피해 주세요
– 효과가 좋다고 과한 사용은 금물로 하루 권장 사용시간 및 권장 주기를 지켜주세요 (하루 사용시간 5분 주 1~2회 권장/ 사용한 다음날 평균 3~4일 휴식 기간을 가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에어샷은 단계별로 형성되는 통로의 깊이가 변경되는 것은 아닙니다. 단계가 높아짐에 따라 생성되는 통로의 개수에 영향을 미치며, 사용자가 느끼는 자극에 따라 조절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핵심 Q&A

Q1) 에어샷 사용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일반적으로 주 1 ~2회 사용을 권장드리며 사용한 다음날 평균 3~4일 휴식 기간을 자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Q2) 에어샷 사용 시 타는 냄새가 나는데 괜찮나요?

메디큐브 ATS에어샷은 전기 자극으로 피부 통로를 확보하는 제품입니다. 첫 사용 시 피부 솜털이 제거되며 나는 냄새로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타는 냄새는 일시적인 현상이며, 사용하는 중에 또는 사용을 종료한 뒤 서서히 사라지는 현상이오니 참고하시어 안심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Q3) 코 주변과 입가 사용 시 볼 부분보다 강하게 느낌이 와요

피부층이 얇은 코와 입가 부분은 다른 부위보다 전기 도달이 깊게 느껴질 수 있으나 이 부위는 1단계부터 케어를 시작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코와 입가는 오래 머무르는 스위핑, 브러싱 방법보다 태핑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Q4) 꼭 세안하고 사용해야 하나요?

세안하지 않고 사용하거나 화장한 상태에서 사용해도 되지만 피부 통로 확보가 제대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TS 에어샷을 제대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세안 후 건조한 상태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Q5) 에어샷으로 생긴 피부 통로는 언제 회복되나요?

에어샷은 피부에 상처를 내는 원리가 아니므로 별도의 회복 기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만 자극이 남아 있는 경우에는 1~2일 내로 사라지는 현상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Q6) 여드름 부위에 사용해도 되나요?

네 사용해도 됩니다. 다만 해당 부위에 디바이스 케어 시간 5분 또는 오랜 시간 사용하기보다 태핑 방법을 사용하여 해당 부위에 짧게 케어해주는 것을 권장하며, 사용 후 진정 기초 케어 또는 패치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Q7) 에이지알과 함께 사용할 때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에이지알 사용 후 에어샷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며 다음날 에이지알 사용 시 자극을 느낀 경우 3일 정도 에이지알 사용을 휴식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다음날 에이지알 사용 시 자극을 느끼지 않을 경우 에이지알은 매일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아래 에이지알 사용법 및 효과에 대한 링크를 첨부해 드리겠습니다. 한번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되실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글램디 다이어트 2주 습관들여 10kg 폭풍 감량하기

글램디 다이어트 2주 습관들여 10kg 폭풍 감량하기

글램디 다이어트 들어보셨나요? 요즘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있고 다이어트에 돌입한 분들도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의 중요성은 식단 조절과 운동

signedinfo.com

콘드로이친 효능 대비 가격 합리적인

콘드로이친 효능 대비 가격 합리적인

콘드로이친 들어보셨나요? 콘드로이친이란 연골의 수분 다음으로 3/1을 차지하는 성분입니다. 연골은 관절과 관절의 충돌에 있어 방지 쿠션 같은 작용을 해줍니다. 굽히거나 펴고,

signedinfo.com

맥스컷 버닝 다이어트 보조제 내돈내산 3kg 감량 후기

맥스컷 버닝 다이어트 보조제 내돈내산 3kg 감량 후기

맥스컷 버닝 들어보셨나요? 점점 코로나가 종식되어 가면서 이제 밖에서 사회생활을 할 수 있으며 장기간의 코로나로 인해 많은 분들의 체중이 불어 나면서 여행 또한 다닐 수

signedinf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