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제로 모공패드 여드름 효과 있을까?

👈 Click! 투표!

메디큐브 모공패드 여드름 효과 있을까요? 유재석 패드라고 알려진 메디큐브 모공 패드는 현재까지도 판매량이 매우 높고 모공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제품으로 유명하여 그 성분 효과 가격 그리고 후기까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디큐브 제로 모공패드



메디큐브 제로 모공패드

메디큐브 모공 패드란 유재석 씨가 모델을 맡고 있으며 인지도가 높은 제품으로 유재석 패드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현재는 리뉴얼 되어서 메디큐브 제로 모공패드 2.0이 되었습니다.

메디큐브 브랜드는 2020 고객감동 우수 브랜드 스킨케어 화장품 부분 대상을 타서 인정을 받았고 특히, 저자극 제품을 만드는 것이 특징입니다.

메디큐브 모공패드 성분

메디큐브 모공패드 성분은 편백나무잎 추출물 오레가노 잎 추출물 느릅나무 뿌리 화이트 윌로우 껍질 갈근 등으로 이루어져 있고 이 중 달맞이꽃 대왕솦잎 느릅나무 뿌리 갈근 4가지의 혼합물을 안티세범 p라고 불리는데 이 성분이 모공에 탄력을 주고 피지 분비를 억제시켜 모공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고 보습력 향상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메디큐브 모공패드 효과

모공 타이트닝 효과

메디큐브 모공패드는 피지 조절 모공 타이트닝에 대한 성분에 대해 각각 특허를 받았는데 메디큐브 모공 패드에 있는 여러 좋은 성분들이 최적의 모공 타이트닝 효과를 줍니다.

각질 제거

메디큐브 모공 패드는 식물성 AHA 성분이 들어 있어 각질 제거에 효과가 좋은데 자극이 거의 없고 각질 제거에 도움이 되어서 모공 세척도 되고 모공이 넓어지지 않는데 도움이 됩니다.

피부결 개선

각질 제거를 통해서 피부결이 개선되고 모공 패드 사용 후 에센스나 로션을 바를 때 피부가 부드러운 기분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피부 요철 정리에도 도움이 됩니다.

피부 보습

메디큐브 모공 패드는 촉촉하게 흡수되는 걸로 유명한데 앰플을 많이 머금고 있기 때문에 촉촉하고 당기지 않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어 피부 보습에 좋습니다.

메디큐브 모공패드 가격

메디큐브 모공 패드 가격은 70매가 들어있는 155g 1통 기준으로 2만 원 초반대에 판매하고 2개를 묶어서 판매하기도 하고 있습니다.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후기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2.0 후기 찾아보면 패드인데도 피부에 자극도 없고 사용하기 편리해서 좋았고 각질 제거와 피지제거가 되어 피부톤이 밝아지고 매끈해졌다는 의견과 촉촉해서 피부에 수분감이 느껴진다는 후기도 있었습니다. 확실히 피부가 부드러워진다는 후기가 많았지만 모공 수렴 효과가 대단하다는 것은 못 느꼈다는 후기도 있었습니다. 재구매 의사도 많은 제품이니 후기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메디큐브 모공패드 여드름

메디큐브 효과없음 이라는 말을 믿으시나요? 메디큐브 모공패드 더쿠 통해 유명해진 여드름 특화 화장품 실제 사용 후기를 아래 유튜브를 통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