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대출 토스뱅크 출시, 금리와 한도 간단 요약

👈 Click! 투표!

무직자 대출 토스뱅크 출시가 된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토스뱅크 무직자 대출을 총정리하여 모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더해 토스뱅크 무직자 대출을 대체할 만한 대안상품도 모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러므로 대출이 필요한 무직자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지금 당장 필요한 자금을 반드시 빌릴 수 있을 것입니다.

무직자 대출 토스뱅크



무직자 대출

토스뱅크는 2021년 하반기 은행업무를 시작한 인터넷 전문은행입니다. 따라서 영업점 없이 온라인 상에서만 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은행인데요.

토스뱅크가 1금융권에 속하는 은행이라는 점 알고 있으신가요? 따라서 토스뱅크에서 대출을 받는다면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1금융권 시중은행에서 대출을 받는 것과 동일한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무직자 대출 장점

토스뱅크 무직자 대출은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 1금융권 대출이기 때문에 금리가 낮고 신용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이 적습니다.
  • 1금융권 대출이지만 무직자 대출상품 중에 승인률이 매우 높습니다.
  • 신규 은행이기 때문에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대출을 좀 더 적극적으로 해주는 경향이 있습니다.

게다가 토스뱅크는 입출금 통장에도 연 2%의 금리를 고객들에게 제공해주며 송금 등 모든 수수료를 면제해 주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 인기가 많은 은행인데요. 여러분들도 이번 기회에 장점이 많은 토스뱅크에서 무직자 대출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대출 총 정리

무직자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금융사들의 상품을 총 정리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토스뱅크 무직자 대출

토스뱅크 비상금대출은 급전이 필요할 때 누구나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대출상품인데요.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서울보증보험’이 대출 신청자의 보증을 서준다는 것입니다.

즉, 대출 고객이 빌려간 돈을 ‘서울보증보험’이 책임을 져준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토스뱅크는 신용이 낮은 무직자분들에게도 ‘서울보증보험’을 믿고 쉽게 대출을 해주고 있는데요.

토스뱅크 비상금대출의 상품정보를 요약하면 아래의 표와 같습니다.

내용 비고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이면서, 서울보증보험에서 보증서를 발급해 주는 자
대출한도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연 4.71%~15%
대출기간 1년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토스뱅크 비상금대출은 ‘서울보증보험’에서 보증서를 발급해 주는 분들만 신청이 가능한데요. 그런데 보증서 발급 조건이 까다롭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저신용 무직자분들도 적극적으로 신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게다가 대출 고객이 보증서를 발급받기 위해 ‘서울보증보험’에 따로 신청을 하는 절차 등이 없습니다. 즉, 토스뱅크 앱을 통해 대출을 신청하면 토스뱅크가 알아서 보증서 발급부터 대출 실행까지 원스톱으로 빠르게 처리를 해줍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으로 대출금리는 최저 연 4.71%로 매우 낮습니다. 만약 4.17%로 대출을 이용한다면 100만원 당 한 달 이자는 대략 3,925원입니다.

이에 반해 최고금리는 연 15%인데요. 이 경우에는 100만원 당 한 달 이자가 12,500원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인데요. 다만 1년 단위로 연장을 통해 최대 10년까지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환방법은 매월 이자만 납부하다가 만기 시에 원금 전부를 상환하는 만기일시상환입니다.

다만, 대출기간 동안에는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출한도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대출금 상환 및 재대출이 가능합니다.

SC제일토스소액대출

SC제일토스소액대출은 ‘토스뱅크’가 ‘SC제일은행’과 협약하여 함께 출시한 무직자 대출인데요. 대출금은 ‘SC제일은행’에서 지급을 해주지만 대출심사는 ‘토스뱅크’에서 진행하는 대출상품입니다.

그런데 이 대출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대출 심사 시에 대출고객의 소득 및 신용을 거의 평가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소득이 없는 무직자분들이 이용하기 정말 좋은 대출상품입니다.

SC제일토스소액대출의 상품정보를 요약하면 아래의 표와 같습니다.

내용 비고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대출한도 최소 10만원부터 최대 50만원
대출금리 연 6.51% ~ 9.51%
대출기간 3개월
상환방법 원리금균등

SC제일토스소액대출은 만 19세 이상이라면 특별한 자격 조건 없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좀 더 승인률을 높이는 팁을 드리면 대출 신청 전에 본인이 현재 사용 중인 통장 등을 토스 앱에 등록해 놓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토스뱅크가 고객을 평가할 수 있는 금융거래 내역이 있기 때문에 좀 더 쉽게 승인을 해줄 것입니다. 잔고가 많은 통장이 아니어도 괜찮으니 입출금 통장 및 신용카드 등을 미리 등록해 놓으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만원인데요. 한도가 작은 것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하지만 승인률은 매우 높으니 소액이 필요한 분들은 적극적으로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출기간은 3개월인데요. 대출 상환은 3개월 동안 원금과 이자를 분할하여 매월 상환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대출신청은 토스뱅크 앱에서 ‘비상금 빌리기’ 메뉴를 통해 언제든지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무직자 대출 추천 상품

아쉽게도 토스뱅크 무직자 대출을 이용할 수 없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그리고 좀 더 다양한 상품을 비교해 보고 싶은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러한 분들을 위해 지금부터 토스뱅크 무직자 대출을 대체할 만한 대안상품을 모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무직자분들이 이용하기 정말 좋은 대출상품만 소개를 해드릴 테니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통신사 소액대출

통신사 소액대출은 휴대폰만 있다면 누구나 대출이 가능한 상품인데요. SKT 통신사 등에서 제공하는 휴대폰 요금 납부내역 등을 평가하여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신용 무직자도 휴대폰 요금 연체만 없다면 승인률이 매우 높은 대출상품입니다. 게다가 1금융권에서 취급을 하고 있어 금리가 낮고 신용점수 관리에 유리합니다.

통신사 소액대출의 가장 대표적인 상품은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인데요.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 3사(SKT, KT, LG U+)를 이용 중인 분들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는 분들도 대출신청은 가능하지만 상대적으로 승인률은 떨어지는 편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인데요. 대출금리는 최저 연 4.05%로 매우 낮습니다. 그리고 대출기간은 3년인데요.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입니다.

소액 대출 관련 홈페이지로 이동

2금융권 무직자대출

최근 2금융권에 속하는 저축은행 등에서는 무직자가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을 정말 많이 출시했는데요. 승인률은 1금융권에 비해 높으면서 대출조건은 1금융권과 유사하여 저신용 무직자분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최하위 신용등급인 10등급 무직자도 신청이 가능한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이 있는데요.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6.9%인데요. 대출기간은 최장 3년입니다. 그리고 상환방법은 매월 원금과 이자를 동시에 상환해야 합니다.

앞서 설명드린 대로 2금융권에는 무직자가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아래의 글에 현재 2금융권에서 판매 중인 무직자 대출을 모두 총정리했습니다. 그러므로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햇살론 유스 추가 재대출 꿀팁

햇살론 유스 추가 재대출 하는 꿀팁

rentcar4us.com

2) 대학생 직장인 햇살론 대출

2022.02.15 – [부동산(아파트)] – KB 국민 저축은행 고금리 적금 이율 높은 은행 추천

KB 국민 저축은행 고금리 적금 이율 높은 은행 추천

KB 국민 저축은행 추천 고금리 적금 이율 높은 은행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KB저축은행에서 취급하는 상품 중 하나인 고금리 적금 상품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적금 상품에 대한 정보를 말씀

signedinf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