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소액 대출 3분만에 받는 은행 총 정리

👈 Click! 투표!

무직자 소액 대출 얼마까지 알아보셨나요? 무직자 등 누구나 신분증만 있다면 대출을 쉽게 받을 수 있는 신분증 소액대출을 총정리하여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러므로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은 이 글을 참고하여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대출을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 휴대폰 300 대출



무직자 소액 대출

휴대폰을 이용 중이라면 누구나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1금융권 농협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올원 비상금대출입니다. 올원 비상금대출의 상품정보를 요약하면 아래의 표와 같습니다.

내용 비고
대출대상 통신 3사(SKT, KT, LG U+)를 이용 중인 고객
대출한도 50만원 ~ 300만원
대출금리 연 4.62% ~ 5.63%
대출기간 3년
상환방법 원리금균등

올원 비상금대출은 기본적으로 메이저 통신사인 SKT, KT, LG U+를 이용 중인 분들이 신청할 수 있으며,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는 분들은 신청은 가능하지만 상대적으로 승인률은 떨어질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러나 저소득·저신용자분들도 핸드폰 요금 연체만 없다면 누구나 쉽게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대출은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4.62%로 매우 낮으며, 만약 최고 금리인 연 5.63%로 대출을
받는다고 하더라도 한 달 이자금액은 4,691원만 부담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으로 대출기간 3년 동안 매월 이자 뿐만 아니라 원금도 분할하여 함께 상환을 하시면 됩니다. 대출신청은 농협 모바일 앱인 ‘NH뱅킹’을 통해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 신분증 소액대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1금융권인 하나은행에서 취급을 하고 있으며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서울보증보험’에서 대출 신청자의 보증을 서주기 때문에 저소득 저신용자도 승인률이 매우 높습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의 상품정보를 요약하면 아래의 표와 같습니다.

내용 비고
대출대상 직업 소득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인 자
대출한도 50만원 ~ 300만원
대출금리 연 4.607% ~ 5.207%
대출기간 1년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마이너스통장)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만 19세 이상이라면 특별한 자격조건 없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지만 서울보증보험이 보증을 서주는 대출이기 때문에 서울보증보험에서 보증서를 발급해 주는 분들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서울보증보험에서 보증서를 발급해 주는 조건이 그리 까다롭지 않으니 걱정 말고 우선 신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서울보증보험에 보증서를 발급받기 위해 서울보증보험에 서류를 준비하여 별도로 신청하는 절차도 없습니다.

즉, 하나은행에 대출 신청을 하기만 하면 하나은행이 알아서 보증서 발급부터 대출금 입금까지 원스톱으로 처리를 해줍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으로 대출금리는 아무리 높아도 연 5.207%로 매우 낮은 편입니다. 그리고 대출기간은 1년이며 연장을 통해 추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매월 이자만 납부하다가 만기 시에 원금을 상환하는 ‘만기일시상환’으로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신청은 하나은행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폰 앱 등을 통해 빠르고 쉽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SC제일토스소액대출 – 무직자 50만원 소액대출

무직자라도 50만원을 아주 쉽게 빌릴 수 있는 대출이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SC제일은행’과 ‘토스뱅크’가 함께 출시한 ‘SC제일토스소액대출’입니다.

이 대출상품은 SC제일은행에서 대출금을 지급하고 대출심사는 토스뱅크에서 진행하는 대출상품으로 토스뱅크에서 대출고객 심사 시에 고객의 소득 및 신용을 거의 평가하지 않는 대출상품입니다.

따라서 저소득·저신용자분들도 승인률이 매우 높으며 ‘SC제일토스소액대출’의 상품정보를 요약하면 아래의 표와 같습니다.

내용 비고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인 자
대출한도 10만원 ~ 50만원
대출금리 연 6.51% ~ 9.51%
대출기간 3개월
상환방법 원리금균등

‘SC제일토스소액대출’은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최대 50만원까지 빌릴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6.51%로써 대출기간은 3개월입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이기 때문에 매월 원금과 이자를 동시에 상환해야 하며 대출신청은 토스뱅크 앱에서 ‘비상금 빌리기’ 메뉴를 통해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 소액 즉시대출

소액 즉시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핀크 비상금대출입니다. 핀크 비상금대출은 핀테크 기업인 ‘핀크’와 1금융권 은행인 ‘대구은행’이 함께 출시한 대출상품입니다.

핀크 비상금대출은 1금융권 대출이지만 저신용 무직자도 신청이 가능해 인기가 많은 상품으로 이 대출상품의 상품정보를 요약하면 아래의 표와 같습니다.

내용 비고
대출대상 NICE 신용점수가 459점 이상인 자
대출한도  50만원 ~ 300만원
대출금리 연 4.79% ~ 9.35%
대출기간 1년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핀크 비상금대출은 NICE 신용점수 기준으로 459점 이상인 분들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NICE 459점은 예전 신용등급 기준으로 1등급에서 10등급 중에 ‘9등급’에 해당하는 점수입니다.

즉, 신용이 정말 낮은 무직자분들도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최대로 빌릴 수 있는 대출금액은 300만원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4.79%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만약 최고 금리인 연 9.35%로 이용을 한다면 100만원 당 한 달 이자금액은 대략 7,791원입니다. 그리고 대출기간은 1년이며 연장을 통해 최대 5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으로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할 경우에는 대출한도가 100만원으로 줄어든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신청은 핀크 앱을 통해서 신청을 하면 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 가장 대표적인 신분증 소액대출

신분증 소액대출 중에 가장 대표적인 상품은 아마도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로써 그 이유는 무직자도 비대면·무서류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최초의 상품이면서 지금까지도 인기가 많은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의 상품정보를 요약하면 아래의 표와 같습니다.

내용 비고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인 자
대출한도  50만원 ~ 300만원
대출금리 연 4.506% ~ 14.927%
대출기간 1년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마이너스통장)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지만, 서울보증보험에서 보증을 서주는 상품이므로 서울보증보험에서 보증서 발급이 가능한 분들만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발급 조건도 까다롭지 않고 고객이 보증서 발급을 위해 따로 신청을 해야 하는 번거로운 절차도 없으니 도전해 보시기 바라며,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으로 대출금리는 최저 연 4.506%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방식’입니다. 다만 대출 이용자에게 유리한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대출신청은 카카오뱅크 앱을 통해 간편 신청이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소액대출 – KB 비상금대출

국민은행은 국내 은행 중에 가장 자산규모가 큰 대형은행이지만 그동안은 아쉽게도 신분증만으로 소액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KB 비상금대출을 새롭게 출시했는데 이 대출상품을 요약하면 아래의 표와 같습니다.

내용 비고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인 자
대출한도  50만원 ~ 300만원
대출금리 고객별 차등 적용
대출기간 1년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마이너스통장)

KB 비상금대출은 서울보증보험이 보증을 서주는 대출상품으로 서울보증보험에서 보증서를 발급해 주는 분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으로 대출금리는 국민은행에서 따로 안내를 하고 있지 않지만 1금융권 대출이기 때문에 그리 높지 않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만기 시에는 심사를 통해 연장이 가능하며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으로 대출기간 동안에는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신청은 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 신분증 소액대출

최근 많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은행으로 1금융권에 속하는 인터넷 전문은행인 ‘토스뱅크’입니다. 토스뱅크는 입출금통장에도 연 2% 금리를 제공하며 모든 수수료를 100% 면제해주는 등 고객에게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은행입니다. 토스뱅크 비상금대출의 상품정보를 요약하면 아래의 표와 같습니다.

내용 비고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인 자
대출한도  50만원 ~ 300만원
대출금리 연 4.07% ~ 15%
대출기간 1년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마이너스통장)

토스뱅크 비상금대출은 만 19세 이상이라면 특별한 자격조건 없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최대로 빌릴 수 있는 금액은 300만원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4.07%로써 대출기간은 1년이지만 연장을 통해 추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으로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신청은 토스뱅크 앱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 저신용자도 가능한 신분증 소액대출

저신용자인 8등급인 분들도 신분증만 있다면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입니다. 현재 ‘KB저축은행’에서 취급을 하고 있으며 이 대출상품을 요약하면 아래의 표와 같습니다.

내용 비고
대출대상 KCB 신용점수가 475점 이상인 자
대출한도  50만원 ~ 300만원
대출금리 연 8.9% ~ 19.4%
대출기간 1년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마이너스통장)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은 직업 및 소득 상관없이 KCB 신용점수 기준으로 475점 이상인 분들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KCB 475점은 예전 신용등급 기준으로 8등급에 해당하는 점수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으로 대출금리는 최저 연 8.9%에서 최고 연 19.4%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2금융권에서 취급하는 대출이기 때문에 금리가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

만약 대출을 최저 금리인 연 8.9%로 이용한다면 100만원 당 한 달 이자금액은 7,416원이 되지만, 최고 금리인 연 19.4%로 대출을 받는다면 100만원 당 한 달 이자금액은 16,166원이 됩니다.

그리고 대출기간은 1년이지만 연장을 통해 최대 5년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으로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신청은 KB저축은행 모바일 앱인 ‘키위뱅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 저신용자도 가능한 신분증 소액대출

최저 신용등급인 10등급에 해당하는 분들도 신분증만으로 소액대출이 가능한 대출상품으로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이 있습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현재 ‘SBI저축은행’에서 취급을 하고 있으며, 이 대출상품의 상품정보를 요약하면 아래의 표와 같습니다.

내용 비고
대출대상 NICE 신용점수가 361점 이상인 자
대출한도 최대 500만원
대출금리 연 6.9% ~ 16.5%
대출기간 1년 ~ 3년
상환방법 원금균등 또는 원리금균등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NICE 361점 이상인 분들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NICE 361점은 신용등급 기준으로 최하위 등급인 10등급에 해당하는 점수입니다.

즉, 신용등급이 매우 낮은 무직자분들도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최대 500만원까지 빌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출금리는 최저 연 6.9%이며 최고 금리는 연 16.5%입니다.

대출기간은 최장 3년으로 상환방법은 ‘원금균등’ 또는 ‘원리금균등’입니다. 따라서 매월 이자 뿐만 아니라 원금도 분할하여 함께 상환해야 합니다.

다만, ‘원금균등’이 ‘원리금균등’에 비해 대출고객에게 유리한 방식으로 ‘원금균등’이 대출기간 동안 총 납부하는 이자금액이 상대적으로 적은 방식임으로 여러분들도 ‘원금균등’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신청은 SBI저축은행 모바일 앱은 ‘사이다뱅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웰뱅 비상금 대출 – 신분증 소액대출

신분증 소액대출을 정말 쉽게 받을 수 있는 상품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웰컴저축은행’에서 취급을 하고 있는 웰뱅 비상금 대출입니다. 웰뱅 비상금 대출의 상품정보를 요약하면 아래의 표와 같습니다.

내용 비고
대출대상 NICE 신용점수가 300점 이상인 자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연 7.9% ~ 16.9%
대출기간 1년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마이너스통장)

웰뱅 비상금 대출은 NICE 신용점수 기준으로 300점(10등급) 이상인 분들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NICE 300점은 신용불량자(채무불이행자)에 해당하는 분들이 보유하고 있는 신용점수입니다.

그러므로 신용이 정말 낮은 분들도 승인 여부를 미리 걱정하지 말고 웰뱅 비상금 대출을 적극적으로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으로 대출금리는 최저 연 7.9%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연장을 통해 최대 5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으로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청방법은 웰컴저축은행 모바일 앱인 ‘웰뱅’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주부OK론 – 주부를 위한 신분증 소액대출

주부님들만을 위한 신분증 소액대출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OK저축은행’에서 취급을 하고 있는 ‘주부OK론’입니다. ‘주부OK론’의 상품정보를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내용 비고
대출대상 NICE 신용점수가 351점 이상인 자
대출한도 10만원 ~ 500만원
대출금리 연 17.7% ~ 19.99%
대출기간 1년 ~ 5년
상환방법 만기일시 또는 원리금균등 또는 원금균등

‘주부OK론’은 만 30세 이상 기혼여성만 신청이 가능한데 신용점수 기준은 NICE 351점(10등급)이기 때문에 거의 모든 주부님들이 이용할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으로 최소 10만원부터 빌릴 수 있어서 정말 소액만 필요한 주부님들이 이용하기에도 좋은 대출상품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소 연 17.7%에서 최고 연 19.99%로 다소 높은 편으로 최고 금리인 연 19.99%로 대출을 받는다면 100만원 당 한 달 이자금액은 16,658원입니다.

대출기간은 최장 5년으로 상환방법은 ‘만기일시’, ‘원리금균등’, ‘원금균등’ 중에 본인에게 유리한 방식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신청은 OK저축은행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을 하면 됩니다.

롯데카드 즉시대출

롯데카드 즉시대출은 카드사에서 판매 중인 대출상품이지만 롯데카드 고객이 아닌 분들도 신청이 가능한 대출상품으로써 누구나 즉시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롯데카드 즉시대출의 상품정보를 요약하면 아래의 표와 같습니다.

내용 비고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인 자
대출한도 최대 1,000만원
대출금리 연 4.9% ~ 19.9%
대출기간 3개월 ~ 36개월
상환방법 원리금균등

롯데카드 즉시대출은 특별한 자격조건 없이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최대 1,000만원까지 빌릴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4.9%로 이용할 수 있으며, 대출은 최소 3개월부터 최장 36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으로 상환하시고 대출신청은 롯데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은 우리카드 고객이 아니더라도 신청이 가능한 대출상품으로 특별한 자격조건 없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의 상품정보를 요약하면 아래의 표와 같습니다.

내용 비고
대출대상 만 25세 이상인 자
대출한도 300만원 ~ 5,000만원
대출금리 연 4.7% ~ 19.7%
대출기간 6개월 ~ 36개월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또는 원리금균등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은 만 25세 이상만 된다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대출한도는 최대 5,000만원으로 매우 넉넉한 편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4.7%로 낮은 편이며 대출기간은 최장 36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 또는 ‘원리금균등’ 중에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원리금균등’의 경우 거치기간을 설정하여 이 기간에는 이자만 납부를 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을 하면 됩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

신한카드 즉시대출은 카드사 상관없이 신용카드를 이용 중인 분들은 누구나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신한카드 즉시대출의 상품정보를 요약하면 아래의 표와 같습니다.

내용 비고
대출대상 신용카드를 이용 중인 자
대출한도 50만원 ~ 5,000만원
대출금리 연 4.75% ~ 19.9%
대출기간 2개월 ~ 48개월
상환방법 원리금균등

신한카드 즉시대출은 카드회사 상관없이 신용카드를 이용 중인 분이라면 누구가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신용카드가 아니더라도 ‘신한 체크카드’를 이용 중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대출한도는 최대 5,000만원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4.75%로써 대출기간은 최대 48개월로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으로 거치기간을 두어 대출 초기에는 이자만 납부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을 하면 됩니다.

햇살론 유스 – 청년을 위한 신분증 소액대출

청년층이라면 반드시 신청을 해봐야 하는 대출상품으로 그것은 바로 정부가 지원하는 대출인 햇살론 유스입니다. 햇살론 유스는 정부지원 대출이기 때문에 승인률이 높고 대출조건이 매우 좋습니다. 햇살론 유스의 상품정보를 요약하면 아래의 표와 같습니다.

내용 비고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 만 34세 이하 청년
대출한도 최대 1,200만원
대출금리 연 3.5% 고정금리
대출기간 최장 15년
상환방법 원리금균등

햇살론 유스는 만 19세 이상 ~ 만 34세 이하 청년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여 대학생 등 무직자분들도 신청이 가능한 정부지원 대출입니다.

다만 현재 소득이 있는 근로자라면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이면서 중소기업에 재직한 지 1년 이하인 분들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200만원이며 대출금리는 연 3.5% 고정금리로 매우 낮습니다.

그리고 상환방법은 매월 원금과 이자를 동시에 상환하는 원금균등이지만 이자만 납부할 수 있는 거치기간도 길고 대출을 최대 15년까지 이용할 수 있어서 매월 상환금액이 많지 않습니다.

즉, 소득이 많지 않은 청년층이 이용하기에 정말 좋은 대출상품입니다. 게다가 대출신청은 보증서 신청부터 대출 신청까지 모두 모바일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소액대출 500만원 미만 3분만에 받기

오늘은 신분증만으로 대출이 가능한 신분증 소액대출을 총정리하여 소개해 드렸으며 부디 이 글의 정보를 통해 필요한 자금을 꼭 해결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2022.06.15 – [일상] – 청년 맞춤형 전세대출 각 은행별 조건 금리 한도 요약

청년 맞춤형 전세대출 각 은행별 조건 금리 한도 요약

청년 맞춤형 전세대출 상품이 은행별로 다른 조건에 제공된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집값이 점점 올라가며 월급으로는 집을 살 수 없는 상황이 되자 정부에서는 청년들의 주거 안정을

signedinfo.com

2022.06.15 – [일상] – 농협 햇살론 최대 한도 얼마까지 받을 수 있을까?

농협 햇살론 최대 한도 얼마까지 받을 수 있을까?

농협 햇살론 들어보셨나요? 신용점수가 낮고 기대출이 많은 분들도 승인률이 매우 높아 인기가 많은 대출로는 농협 햇살론이라는 상품으로 사업자 및 근로자분들을 위한 정부지원

signedinf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