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노스 복용후기, 과대광고 일까?

👈 Click! 투표!

비아노스 맥스 후기를 작성하기 앞서, 복용후기 겸, 과대광고 라는 소리가 많아 과연 정말인지 정리해볼까 합니다. 전립선은 남성들에게 있어서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는 장기로써 나이가 들면서 여러 가지 영양 부족으로 인해 전립선이 비대해지는 전립선 비대증이 생기기도 합니다.

여기서 전립선이란 정자 세포를 보호해주고 영양분을 공급하는 액체를 만들어서 정액과 함께 내보는 기능을 하는 장기입니다.  그런데 전립선에 문제가 생기게 되면 소변을 볼 때 힘이 없거나 속도감소나 배뇨 후 잔뇨감 때문에 많은 남성분들이 고충을 겪고 있습니다.

비아노스 광고모델 여자 분이 나와 오늘부로 토끼를 탈출했다는 등의 광고를 하였는데, 오늘은 전립선을 강화시키고 더불어 성기능과 체력까지 키워줄 수 있는 비아노스 영양제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후기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비아노스 효능후기



비아노스 복용후기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맥스를 꾸준히 섭취하게 될 경우 비아노스맥스효능 으로 어떠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전립선 비대증을 개선시켜주고, 잔뇨감과 소변을 볼 때 힘이 없거나 속도를 향상해줍니다.
  • 지구력을 증진시켜 줍니다.
  • 체력을 향상해 주어, 삶의 활력을 키워줍니다.
  • 면역기능을 향상해 주는 영양성분의 함유로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비아노스 성분

쏘팔메토는 미국 남동부에서 잘 자라는 식물로써 오래전부터 원주민들이 의학적으로 사용해 왔고 효능은 이미 수세기 전부터 입증되어 왔습니다.

쏘팔메토의 열매 추출물에서는 로르산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어 남성의 소변 속도나 빈뇨 등에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로르산의 주요 효능으로는 잔뇨량 개선, 배뇨 빈도 감소, 소변 유속 향상, 남성 호르몬 테스토스테론 증가 등의 효능이 있습니다.

옥타코사놀 성분

옥타코사놀이란 밀의 씨눈이나, 쌀겨, 사탕수수, 사과껍질, 포도껍질 및 현미 등에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주요 효능으로는 주로 신체의 근육량과 체력을 향상해 주는데 최대 산소 호흡량 증가, 심폐지구력 향상, 운동 시간 향상 등이 주요 효능 입니다.

비타민 B, E

아연은 유전자 발현 조절과 면역 작용 및 세포 분화에 관여를 하고 있는 성분으로서 우리 몸에 아연이 부족하면 면역력이 떨어져 각종 바이러스성 질병에 잘 걸릴 수 있고 탈모나 신경장애 등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부원료 함유

우리 몸에 좋은 마카 추출농축액 분말, 당귀 추출분말, 마늘진액 분말, 홍삼농축액 분말, 강황 추출물 분말, 오미자 농축 분말, L 아르지닌 등의 다양한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아노스파는곳

비아노스약국판매 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아 제가 직접 약국에 문의해본 결과 약국 자체적으로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맥스를 입점해놓고 판매하는 곳도 있고 아닌 곳도 있었습니다. 약국이라는 곳이 약사 분들의 선택에 의해 제조약이 구성되기 때문에 그런듯 합니다. 그래서 비아노스를 약국에서 구매하고 싶으신 분은 사전에 문의를 해보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비아노스캡슐 형태로 제조 1일 1회만 1 캡슐만 복용하면 하루 섭취 영양분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습니다.

비아노스가격

비아노스가격 및 상품 구성을 알아보기 위해 각종 인터넷 쇼핑몰(인터파크, 11번가, 쿠팡, g마켓, 롯데ON 등을 통해 알아본 결과 3박스 3개월 기준 11만원에 판매 중이었으며, 2박스 2개월 기준은 7만원, 1박스에 4만원에 판매 중이었습니다.

비아노스 부작용

비아노스 과대광고 및 부작용을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셔서 알아본 결과 비아노스를 섭취했을 경우 알레르기 체질 등은 개인에 따라 과민증상이 일어날 수도 있으며, 설사, 매스꺼움 등 소화계통의 이상 증상이 생길 수 있으므로, 꼭 식사 후 섭취를 해야 하며 위의 증상이 발생 시 즉시 복용을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할 것을 권고합니다.

비아노스 맥스 후기

전립선 비대증으로 인해 직접적인 치료제를 장기간 복용하여 몸에 내성이 생기거나 이상이 생길까 두려워 하시는 분들이 매우 많습니다.

비아노스는 약제가 아니라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정식으로 인증받은 건강기능성식품이기 때문에 이런 분들이 드시면 좀 더 안심하고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립선과 우리 몸의 건강을 위해서 한 번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 관련 추천 글

엘레나 질유산균 한달만 섭취한 이유, 효과 없다?

엘레나 질유산균 한달만 섭취한 이유, 효과 없다?

엘레나 질 유산균 들어보셨나요? 성인 여성분이시라면 생활하면서 한 번쯤은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게 질염 이 실 텐데요. 여성질환으로 감기처럼 흔히 발생하는 질환이기도 합

signedinfo.com

맥스컷 버닝 다이어트 보조제 내돈내산 3kg 감량 후기

맥스컷 버닝 다이어트 보조제 내돈내산 3kg 감량 후기

맥스컷 버닝 들어보셨나요? 점점 코로나가 종식되어 가면서 이제 밖에서 사회생활을 할 수 있으며 장기간의 코로나로 인해 많은 분들의 체중이 불어 나면서 여행 또한 다닐 수

signedinfo.com

메디큐브 에이지알 30일 내돈내산 후기 (효과, 부작용)

메디큐브 에이지알 30일 내돈내산 후기 (효과, 부작용)

메디큐브 에이지알 들어보셨나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외부 활동도 많이 자제되고 나가게 되면 꼭 마스크 착용을 해야 돼서 피부에 대해 다들 민감하고 관리를 위해 노력을 기울

signedinf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