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통 다이어트 가격, 최저가 구매 좌표 공유

👈 Click! 투표!

빨간통 다이어트 가격 얼마인지 궁금하시죠? 최저가로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녀시대 서현이 광고하는 빨간통 다이어트의 공식 명칭은 콜레올로지 입니다.

콜레올로지 다이어트 효과 많이 보셨다는 콜레올로지 후기 다들 보셨으리라고 생각합니다. 다이어트에 좋은건 알겠으나, 너무 비싼건 아닌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어떻게하면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지 방법 본격적으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빨간통 다이어트



빨간통 다이어트

다이어트 보조제 더쿠 통해 많이 알려진 해당 다이어트 식품은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콜레올로지 한달 후기 및 내돈내산 이야기들로 엄청난 화재를 모아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콜레올로지 효과없음 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어떠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길래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고 하는 것인지, 해당 성분을 섭취하면 진짜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인지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빨간통 다이어트 성분

서현 콜레 올로지 성분으로는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인 포스콜린 50mg과 주황당근, 돼지감자, 토마토퓨레, 호박, 노랑당근, 비트뿌리, 사탕무, 흑당근, 오이, 샐러리, 리크, 완두콩퓨레, 양파, 붉은피망, 당호박, 양배추, 시금치, 양상추, 파스닙, 브로콜리, 핑거루트, 계피, 히비스커스, 알로에베라까지 야채 20종의 야채혼합농축분말을 부원료로하여 셀레늄 55μl, 판토텐산 5mg, 비타민B1 1.2mg, 비타민B2 1.4mg, 비타민B6 1.5mg, 열량 5Kcal, 탄수화물 1g 미만 함유되어 있습니다.

빨간통 다이어트 가격

콜레올로지 가격 비고
콜레올로지 Set 단품 가격 45,800원
콜레올로지 Set 2개 가격 83,800원
콜레올로지 Set 3개 가격 114.800원
콜레올로지 Set 6개 가격 178,800원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통해 알게 된 가격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빨간 통다이어트 가격 말씀드리면 Set로 구성된 한달간 섭취하실 수 있는 제품기준 45,800원입니다. 그리고 2개월, 3개월, 6개월치 분량에 해당하는 가격은 위 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콜레올로지 부작용

콜레올로지 간수치 올린다는 이야기 들어보셨나요? 이는 콜레올로지를 권장 섭취량에 맞게 섭취하지 않고 극도의 다이어트 효과를 보기 위해 권장 섭취량 이상 섭취할 경우 발생하게 됩니다.

빨간통 다이어트 부작용 느끼고 싶지 않으시다면, 자기 전 2알 섭취를 권장드립니다. 이를 지키지 않으실 경우 복통, 설사, 메스꺼움, 어지러움 등의 증상을 호소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조금 뒤 말씀드릴 파란통 다이어트 부작용 역시 동일합니다.

콜레올로지 복용법

  • 자기전 1일 1회, 1회 2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
  • 알레르기성 질병을 갖고 있으신 분은 콜레 올 로지 성분표 확인 필수
  • 임산부, 수우뷰, 어린이 등은 섭취 전 전문의 상담을 진행한 후 섭취 필수
  • 혈압이 낮으신 분 혹은 항응고제, 혈압 조절제를 복용하시는 분들은 섭취 주의 필요

파란통 다이어트

서현 빨간 맛 다이어트 더쿠 상품의 경우 여성분들에게 적합한 다이어트 보조식품입니다. 그렇다면 콜레올로지 남자 버전은 무엇이 있을까요? 바로 파란통 다이어트 제품입니다. 아래 글에 푸드올로지, 파란통 다이어트 후기 관련 작성해두었으니, 참고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콜레올로지 솔직 후기

서현 빨간맛 다이어트 후기 올려준 vlog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