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실손보험 보장 내역 핵심 요약

👈 Click! 투표!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 의료비 보험 보장 내역에 대해 핵심 요약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급하게 돈이 필요할때가 언제라고 생각하시나요? 내 집마련을 위한 아파트를 구매할때? 물론 그때도 필요하죠. 하지만 진짜 필요할때는 내 몸이 아팠을때라고 생각합니다.

내 몸이 아프게 되었을때 치료비를 위한 보험이 없다면 어떨까요? 직장에서 주는 유급 휴가도 한계가 있듯 내 통장 잔고는 바닥을 보이게 될거에요. 그래서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비 보험을 통해 언제 찾아올지는 모르지만 아픈 내 몸을 위한 준비를 해두셔야 합니다.

삼성화재 실손보험



삼성화재 실손보험

삼성화재 실손보험은 국민건강보험으로부터 보장 받지 못 하는 의료비에 대해 보장해주는 보험입니다. 의료 급여 본인부담금과 비급여 의료비를 보장하여 병원에서 받을 수 있는 진료를 다양하게 돈 걱정 없이 누릴 수 있습니다.

삼성 실손보험의 경우 크고 작은 사고를 구분하지 않고, 질병으로 인한 입원 및 통원 치료비를 급여/비급여로 구분하여 보장합니다.

삼성화재 실손보험 급여/비급여 특약

삼성 실손보험에서는 3가지 항목으로 분리하여 보장합니다. 먼저 첫 번째로 급여 실손 의료비로 상해/질병을 보장합니다. 두 번째로 비급여 실손의료비로 상해/질병을 보장합니다. 마지막으로 비급여 실손의료비가 있습니다.

  • 비급여 실손의료비 특약(3대) : 도수치료·체외충격파치료·증식치료 / 주사료 / 자기공명영상진단(MRI/MRA)

해당 보험료의 경우 사람마다 할인이 되기도 하고 할증이 붙기도 합니다. 이는 급여/비급여 의료 이용량을 사람마다 정확하게 분석하여 합리적인 보험료를 제시합니다. 구체적으로 아래에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 보험료

삼성화재 실손보험의 경우 무사고 할인과 비급여 갱신보험료 차등적용을 제공합니다. 이는 직전 2년 동안 비급여 보험 지급 내역이 없을 경우 갱신 시 보험료의 10% 할인해줍니다. 또한 갱신 전 최대 1년간 비급여 보험금 지급내역에 따라 비급여 특약 보험료를 5단계로 구분하여 차등 적용합니다.

단계 보험료 갱신 전 12개월 이내 기간
동안 비급여 보험금 지급실적
보험료
1단계 0원 할인
2단계 0원부터 100만원까지 정상 적용
3단계 100만원부터 150만원까지 할증 (100%)
4단계 150만원부터 300만원까지 할증 (200%)
5단계 300만원부터~ 할증 (300%)

삼성 실손보험 최대 100세까지

  • 5년 단위 재가입 가능, 최대 100세까지 보장
  • 1년 단위 보험료 변경, 할인 or 할증 적용
  • 보험기간 중 질병 발생시 동일 조건으로 재가입 가능

삼성 실손보험 태아부터 65세까지

태아부터 만 19세 미만인 사람에 대해서는 부모님을 계약자로 가입 가능합니다. 보상에 대해서는 출생 이후부터 가능합니다. 특별 사항으로 분만 등 출생 과정에서 발생한 신생아의 사고도 보장합니다.

삼성 다이렉트 실손보험 보상 지급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비의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저렴하게 가입하셔도, 보상 서비스는 그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보험금을 받기 위해 보험 청구시 3일 이내 보험금 지급될 확률이 무려 99%에 달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실손보험 상품은 간편하게 모바일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보험 관련 추천 글

 주택화재보험 삼성, 한화, 현대 보장 내용 핵심 비교

주택화재보험 삼성, 한화, 현대 보장 내용 핵심 비교

주택화재보험 삼성화재, 한화, 현대해상 보장 내역에 대해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택화재보험은 보장내용과 보험료가 각각 아주 큰 차이가 있으므로 자세하게 비교 분석하는 것이

signedinfo.com

우체국 실비 보험 보장 내용 핵심 요약

치매보험 상품 비교 DB손해보험 VS 메리츠화재

치매보험 상품 비교 DB손해보험 VS 메리츠화재

치매보험 상품 중 DB손해보험 VS 메리츠화재에 대해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DB손해보험과 메리츠화재는 둘다 다이렉트 보험이 아주 잘 발달해 있는 회사로써 지금부터는 치매보험에

signedinf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