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9월 할인코드, 다이어트 프로틴 추천

👈 Click! 투표!

아이허브 9월 할인 코드 및 다이어트 프로틴 제품 추천드립니다. 여름이 다이어트하기 딱 좋은 계절이라는데, 아침저녁으로 선선해진 걸 보면 금세 겨울이 올 것 같고 더 추워지기 전에 조금이라도 체중감량을 해보려고 합니다.



아이허브 9월 할인코드

최근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곧바로 아이허브에서 단백질 제품들을 구입해서 잘 먹고 있는 다이어트 추천 아이템이라 오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하단에 9월 할인코드 적어두니, 확인하시고 최대 할인 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

엑스텐드 프로틴 프로 초콜릿



왜 이제야 관심이 생겼을까 싶을 만큼 요즘 너무 잘 먹고 있는 다이어트 최애 템으로 800g이 넘어서 인지 역시나 크고 양이 많습니다.

이전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의 식물성 단백질 초코맛에 비호감인 경험이 있어 단백질 특유의 텁텁함이나 희한한 맛이면 어쩌나 싶었는데 네스퀵 우유에 타 먹는 맛이 좋습니다.

이전에 신타 6도 두통이나 비울만큼 잘 먹었었는데 엑스텐드 프로는 초콜릿 맛 중에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셰이크병에 밥숟가락으로 세 스푼 넣어서 저녁으로 먹으려고 사무실에 챙겨갑니다.

우유는 저지방이면 더 좋겠지만 그냥 편의점에서 서울우유 300ml 사서 섞어 먹으니 딱 좋습니다. 한 스쿱 푹 떠서(35.9g) 먹어야지만 단백질 25g 챙길 수 있고 BCAA도 7g도 챙길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웨이 아이솔레이트라 흡수율도 좋고 단백질 함량도 이만하면 좋은 편이지만 비싼 가격이 흠입니다. 맛없는 제품 사서 버릴 바에 입맛에 맞는 제품을 사는 게 훨씬 이득이라 생각하고 구입했으며, 반드시 할인가 링크 또는 할인가 코드를 사용하여 5% 할인을 받아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BNRG, Power Crunch 프로틴



BNRG 파워 크런치 피넛버터맛만 벌써 3번째 재구입하였으며 다른 맛까지 하면 다섯 번도 넘게 산 것 같으며 이번에는 특히 다이어트를 위해 재구입 했습니다.

크런치한 식감이라 일반 과자 먹는 느낌에 가까워 만족도도 높고 눅눅한 식감인 다른 프로틴 바에 비하면 훨씬 좋습니다. 단백질 함량 20g짜리는 더 비싸고 묵직하고 헤비 한 맛이라 이번엔 단백질 함량 13g인 걸로 샀더니 역시나 만족스러웠고 가족이 너무 잘 먹어서 이번엔 두 박스 구입을 완료했습니다.

맛 종류가 엄청 다양하여 초콜릿 코코넛, 초콜릿 민트, 쿠키와 크림, 다크 초콜릿, 프랜치 바닐라크림, 레몬 머랭, 밀크 초콜릿, 땅콩버터크림, 레드벨벳, 소금 친 캐러멜, 스모어, 트리플 초콜릿, 스트로베리 크림, 와일드 베리 크림 등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피넛버터맛과 트리플 초콜릿 그리고 스모어를 먹어봤는데 역시나 자주 구입하는 건 피넛버터맛 입니다. 피넛을 그렇게 안 좋아하는데도 이 맛이 제일 맛있으며 엑스텐드 프로 초콜릿 맛과 함께 저녁 식단으로 챙겨 다니고 있습니다.

옵티멀 뉴트리션 프로틴 웨이퍼

옵티멀 뉴트리션 웨이퍼 과자는 개당 단백질 15g을 챙길 수 있는 와퍼 스타일의 과자입니다. 단백질의 텁텁함 식감이 전혀 없고 일반 과자 보다는 2% 부족 하지만 사 먹어본 단백질 과자, 간식류 중에선 제일 좋았습니다.

단, 가격이 너무 비싸서 9팩에 4만 원대로 12개입이면 그나마 자주 사 먹었을 텐데 너무 적습니다. 그래도 호기심에 구입해봤다가 정말 괜찮네 라며 만족도가 하늘로 치솟았던 아이허브 단백질 추천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녹차 콤부차 16 티백

녹차 콤부차도 자주 구입해서 이용중이지만 블루베리맛은 가르시니아 함량도 챙길 수 있어서 과식 후에 마시기에도 괜찮은 티백차입니다. 개인적으로 녹차맛도 떫지 않고 상큼한 느낌이라 너무 좋아해서 따뜻하게 찬물이랑 섞어서 텀블러에 넣어 마시니 더욱 좋았습니다.

닥터스 베스트 알파 리포산

닥터스 베스트 알파 리포산은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될 뿐 아니라 강력한 항산화제이기도 한 건강 영양제인데 포도당 대사와 에너지 생산에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 지방산 및 탄수화물 대사, 신체 항산화제 방어에 도움이 됩니다.

특히, 알파 리포산은 브랜드도 함량도 굉장히 다양한데 함량이 높다고 해서 흡수율이 좋은 게 아닌 안정화된 알리포산을 섭취하는 것이 제품을 선택하는 포인트입니다. 하루 1정 섭취로 세포 건강은 물론 다이어트, 피부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도 만족 중입니다.

지금까지 아이허브 9월 할인코드 다이어트 추천 아이템인 엑스텐드 유청 프로틴, BNRG, 옵티멀 뉴트리션, 요기 콤부차, 알파 리포산 등 할인가 링크까지 총정리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허브 9월 할인코드

할인 코드는 결제 직전 장바구니를 담은 상태에서 스크롤을 쭉 내렸을 때 아래에 프로모션 코드 적용 칸에 ‘AKN5221‘이라고 기입해주시면 5%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는 링크를 눌러서 제품을 구입하면 자동으로 할인 코드가 적용됩니다.



아이허브 직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