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검하수 수술 비용 실비보험 처리 가능할까?

👈 Click! 투표!

안검하수 수술 비용 실비보험 처리 가능할까요? 가능하다면 어떻게 처리를 해야하는 것인지 이번 문서를 통해 제대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검하수 자가진단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해당 질병은 노화로 인해 발생할 확률이 높을 뿐이지 꼭 그렇지도 않습니다. 그 이유가 태생적인 선천적 질병에 해당하기 때문입니다. 안검하수를 갖고 있으면 시야에 방해를 주기 때문에 시야의 불편감을 호소하게 됩니다. 안검하수 수술 회복기간 어느정도 되는지 살펴보고, 비용이 어느정도 발생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안검하수



안검하수 수술 비용

안검하수라는 단어 자체가 생소하신 분들도 있으실겁니다. 아마도 눈두덩이 살이 눈 밑쪽으로 쳐지게 되면서 시야의 불편감을 주고, 원인이 무엇인지 살펴보다가 위 증상이 안검하수 라는 질병이구나 라고 알게 되는 분이 대다수라고 생각됩니다.

안검하수 증상을 갖고 있는다고 해서 살아가는데 큰 문제가 있지는 않습니다. 단지 사람의 오감 중 가장 크게 작용하는 부위인 눈이 시각적으로 눈꺼풀 처짐 증상으로 인해 시야에 방해를 받기 때문에 불편함을 호소하는 것이죠. 그래서 안검하수 수술 전후 바라보는 세상이 달라진다고할 정도입니다.

안검하수 수술 가격

안검하수 비용 경우 수술을 받으실때는 어떤 수술 방식으로 진행하는지에 따라 가격이 다르게 책정됩니다. 첫 번째는 근막 수술이며, 두 번째는 근 절제술입니다. 참고로 근 절제술 같은 경우가 남자 안검하수 수술 방법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받는 노인 안검하수 수술 경우 근막 수술로 보시면 되고, 평균 수술 비용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참고로 남자 안검하수 비용 혹은 여자 수술 비용 차별점 없고 동일하게 책정됩니다.

안검하수 수술 비용 가격
최대 3,300,000원
평균 1,540,610원
최소 26,800원

안검하수 실비보험

다행히도 안검 하수 수술의 경우 건강보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환자라고 건강보험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안검하수 보험 기준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바로 안검하수 경증 기준에 부합할 경우 보험 적용 대상이 됩니다. 또한 환자가 위 질병으로 인해 시야장애가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는 의사의 소견서가 있을 경우 안검하수 보험 후기 통해 정상 처리한 것을 확인 하였습니다.



안검하수 수술 후기

암검하수 수술 회복기간 대략 3주 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첫 번째주에는 수술로 인한 붓기가 아직 남아 있는 상태이고, 2~3주간 붓기가 완벽하게 빠지는 시간입니다. 이로써 안검하수 수술 과정 끝이나게 됩니다. 그 이후부터는 정상 생활이 가능합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모든 수술이 그렇겠지만 안검하수 수술 부작용 있다는 것 입니다. 어떠한 부작용이 있는지, 부작용 없이 안검하수 수술 잘하는 병원 어디인지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안검하수 수술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