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금니 임플란트 가격 2024 저렴하고 효과 좋은 추천 치과!

👈 Click! 투표!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 2024 저렴하고 효과 좋은 추천 치과 공유드립니다. 어금니 임플란트를 확인하시기 전에 아래 글들을 미리 확인한다면 한층 더 임플란트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되며 어금니 전체 임플란트 가격, 절차 및 과정, 주의사항에 대하여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어금니 임플란트



임플란트는 치아 발치 이후 조치하는 치과처방 중 하나로써 잇몸 문제나 치아 파손 등으로 정상적으로 씹을 수 없을 때 아예 문제 부위를 뽑아버리고 거기에 나사를 박아 인공치아를 심는 것입니다. 인공적인 시술이지만 자연 치아에 버금갈 정도의 편리성과 강도를 갖고 있어 두 번째 자연 치아라는 별명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어금니 임플란트 수명

임플란트 시술 중에서도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게 어금니 임플란트입니다. 저작행위를 할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치아가 바로 어금니이기 때문에 어금니 치아와 잇몸 손상이 다른 치아에 비해 빠른 편입니다. 어금니는 죄우에 각각 3개씩 있으며 아랫니, 윗니로 다시 세분화되어 총개수는 12개이며 이는 모두 대구치입니다.

어금니의 가장 큰 기능은 음식을 잘게 부수는 역할인데 이를 수행하지 못하면 음식이 위에서 소화가 잘되지 않고, 이로 인해 영양소가 체내에 흡수되지 못합니다. 어금니에 손상이 갔을 경우엔 틀니나 브릿지가 아닌 자연 치아에 가까운 임플란트를 추천하는 이유가 바로 이것입니다. 임플란트와 관련하여 상담을 하다 보면 안타까운 점이 어금니의 중요성을 간과하고 어금니 발치 후 임플란트를 식립 하지 않고 그대로 방치하는 것입니다.

어금니가 아니라도 주변치아로 씹어서 음식물을 삼킬 수 있기 때문이지만 치아 빈 공간을 그대로 방치하면 결국 잇몸이 녹아내려 나중에는 임플란트도 할 수 없는 잇몸이 됩니다. 빈 공간을 절대 방치해서는 안되며 비용이 들어가도 반드시 임플란트를 식립 하시기 바랍니다. 어금니가 정상적인 저작 활동을 할 수 없다면 사람은 음식물 섭취 자체에 어려움을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



어금니 임플란트 비용

어금니 임플란트 비용은 치과마다 천차만별로 다르지만 어금니 임플란트 1개 가격 평균 약 100만원에서 140만 원 사이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잇몸뼈가 약한 경우에는 치조골을 이식해야 하는데 이 경우에는 50만 원 정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가 사람의 삶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시술이라고는 하지만 정말 비싸게 가격이 형성되어 있으나 임플란트 홍보차원에서 선착순 한정 임플란트 가격 할인 이벤트를 시행하는 경우도 많으니 이런 할인 이벤트를 잘 이용해서 무료로 상담을 받고 임플란트 가격 할인 혜택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치과 상담을 받을 때에는 여러 군데에서 진료를 받아보고 비교견적을 3군데 이상은 받아봐야 어금니 임플란트를 오스템임플란트, UV임플란트 등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면서도 90만원대에 시술할 수도 있습니다. 분명히 잘 찾아보면 더 싸고 질 좋은 제품을 쓰는 치과에서 어금니 임플란트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65세 이상 임플란트 가격

참고로 대한민국 국민이고 건강보험료를 납부하고 있다면 건강보험 적용을 통해 2개까지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모두가 받으실 수 있는 것은 아니고 65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따라서 65세 이상 임플란트 가격 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 것이죠. 한가지 아쉬운 점은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딱 2개까지만 보험 적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임플란트 4개 가격 부담해야할 경우 2개만 본인 부담금이 발생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임플란트 가격비교

어금니 임플란트 주의사항

어금니는 음식물을 씹을 때 가장 많이 이용되는 치아로써 저작 활동의 80% 이상을 어금니에서 수행한다고 합니다. 어금니 임플란트를 할 때 주의할 점은 어금니는 육안으로 외부에서 들여다보기 힘들기 때문에 심미적인 부분에 큰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미용상 우수하다며 가격을 높게 부르는 치과는 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즉, 어금니 임플란트를 할 때는 오로지 저작능력에만 집중하여 임플란트 수술을 결정해야 합니다. 또한 값싼 중국산 제품이 아니라 오스템 임플란트나 덴티움 등 국내 브랜드에서 만드는 제품을 쓰는지도 꼭 확인하는 게 좋습니다.

국산 임플란트 기술은 세계 최고의 품질과 성능을 자랑하기 때문에 특이한 케이스가 아니라면 굳이 비싼 수입산 임플란트를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국내산 임플란트가 기능성, 경도, 강도 등 모두 국제 기준과 비교해도 우수하며 AS 등 사후관리에도 유리하므로 굳이 비싼 돈을 줘가며 외산 임플란트 브랜드를 쓸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어금니 임플란트 통증

예전에는 임플란트 하면 통증이 반년넘게 지속되고 출혈과 붓기가 잘 사라지지 않아 환자에게 고통을 주기도 했는데 요즈음에는 임플란트 부작용이 훨씬 덜한 데다 진통제와 마취제가 워낙 잘 나와서 어금니 임플란트를 하는 데 통증을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수술 동안 통증을 거의 못 느끼고 수술 후에 마취가 풀리면 그때부터 잔 통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만약 통증에 취약하다면 요새 유행하는 수면 임플란트를 받으시는 것도 한 방법이지만 수면마취를 시행하기 때문에 임플란트 가격이 조금 더 올라가게 됩니다. 임플란트 수술 후 잔통증은 보통 1~2주 내로 사라지는데 한 달 이상 지속된다면 병원을 찾아 진료를 받아보셔야 합니다.

⭑⭑⭑⭑⭑임플란트 관련 알기만 해도 돈이 되는 정보⭑⭑⭑⭑⭑
임플란트 틀니 비용, 건강보험 적용 될까?
임플란트 가격 싼곳 최저 69만원
임플란트 뼈 이식 비용 보험 적용 방법
임플란트 본인부담금 건강보험 적용 방법

임플란트 가격 싼곳

어금니 임플란트의 가격은 일단 비싼 편으로 한 번 하면 반영구적인 시술이기는 하나 서민들에게 몇 백만 원씩 지출하는 건 부담스럽습니다. 어금니에 임플란트를 식립 하고자 할 때 가격 비교하는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온라인에서 임플란트 가격이 얼마 정도 형성되어 있는지 확인을 해야만 하며 그렇게 두세 군데 치과병원의 시세를 확인한 후 메모해 둡니다.

그다음엔 동네에서 평판 좋은 치과를 비롯하여 적어도 3군데 이상을 들러서 진단을 받습니다. 각 의사마다 추천 시술이 다르고 치과마다 임플란트 가격이 다를 것입니다. 간혹 담합하는 곳도 있다는 점을 사전에 알아두시기 바라며 지식인에서 활동하는 의사들은 자기들의 영업과 상관없이 때문에 비교적 객관적으로 판단을 내려줍니다. 그 뒤에 지식인 등에 견적 내용을 물어봅니다. 그렇게 가격 비교 과정을 거치게 되면 바가지를 받을 확률을 대폭 낮출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어금니 임플란트 안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