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구 화상영어 다른 업체보다 나은게 뭘까?

👈 Click! 투표!

엔구 화상영어 다른 업체보다 나은게 뭘까? 요즈음같이 비대면으로 내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저비용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다면 너무나도 좋은 세상이 될 것 같지만 사람들은 영어가 내 입안으로 굴러들어 오기만을 기다리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엔구 화상영어를 통하여 영어를 잘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ngoo



엔구 화상영어는 미국, 캐나다, 영국 등 영어권 지역의 강사만을 만나 볼 수도 있고 유럽이나 필리핀 등 비영어권 지역의 다양한 목소리의 강사를 만나서 목적별 영어 공부도 가능한 효과적인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사의 국적이나 학력, 연령대, 성별, 교육 경력 등 필터링을 한 후에 원하는 강사를 만날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하다 보니 강사 퀄리티 증가로 인지도 또한 오랜기간 높게 유지되고 있습니다.

화상영어 수업

엔구 화상영어는 튜터들에 대한 소개 영상도 있어 어떤 취미와 영화, 관심 분야는 무엇인지 등을 미리 알 수 있어서 좀 더 자기가 원하는 국적의 강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어느 대학졸신과 어떤 경력이 있는지 영어교육의 경력은 얼마나 되었으며 성별, 연령대 등 필터링도 가능합니다. 그러나 수업 예약은 15분전에 가능하며 취소는 30분전까지 가능합니다.

엔구 화상영어는 9000여개의 교재로 아이엘츠나 오픽 같은 자격증 시험 공부와 데일리 뉴스 교재, 프리토킹도 가능하여 취업 준비에도 도움이 됩니다. 영어 취업을 위한 영문 자기소개서나 이력서 작성 등 목적에 따라서 공부 할 수 있으며 외국계 기업 취업시 영어 면접을 대비하거나 해외 출장 시 클라이언트가 보내준 구매 계약서를 검토할 수도 있습니다.



엔구영어 장점

엔구 영어의 장점은 개인 정보보호를 위해서 화상영어 시에 뒷배경을 제거하고 크로마키처럼 원하는 임의의 배경으로 가릴 수도 있으며 스카이프 같은 외부 프로그램 필요없이 홈페이지 자체에서 모든 수업이 가능합니다. 채팅을 통해서 문법 교정이나 각종 사진, 문서 파일도 주고 받을 수 있으며 수업중에는 교재 페이지와 하이라이트 표시 등 대부분을 강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엔구영어 특징

엔구 화상영어의 특징은 국적, 학력, 경력, 나이, 성별, 취미, 관심사와 자기소개 영상 등이 있기 때문에 첫인상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필터링으로 제외시킬수 있으며 괜찮은 강사로 계속 바꿔가면서 나에게 맞는 환경을 조성 할 수 있으며 특히, 교재가 있기 때문에 데일리뉴스 같은 교재로 서로 다른 가치관을 가졌어도 새로운 주제로 계속 공부를 할수 있으며 다양한 평가를 통하여 새로운 강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엔구 화상영어 후기

한국어 튜터 등 레벨별 수업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영어를 아예 모르는 경우에도 한국어 튜터가 있기 때문에 한국어 강사와도 수업이 가능하며 시간이 지나면서 실력이 늘면 원어민 튜터로 변경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영어뿐만 아니라 중국어나 일본어 등 화상영어도 가능합니다.



엔구 가격

개월 스탠다드 라이트 프리미엄
1개월 89,000 159,000 199,000
6개월 62,300 111,300 139,300
12개월 40,940 73,140 91,540

엔구 화상영어는 스탠다드, 라이트, 프리미엄 버전으로 구분되는데 스탠다드 버전은 가장 저렴하고 필리핀, 유럽, 남미 등 비영어권 튜터가 배치됩니다. 라이트 버전은 50% 정도 영어권 원어민 튜터가 배치되며 프리미엄 버전은 100% 미국, 캐나다 등 영어권 튜터가 배치됩니다. 따라서 가장 저렴한 주 2회 수업 기준으로 매월 결제 가격은 위 표와 같습니다.

화상 영어 공부 목적이 미국이나 영국식 발음이 중요하다면 프리미엄 버전이 유용하겠지만 주요 거래처가 베트남, 인도, 유럽 등 비영어권이라면 스탠다드 버전으로 비용을 줄여서 학습 할 수 있습니다.

화상영어 관련 돈 아낄 수 있는 추천 글
스피쿠스 화상영어 가격 따져보고, 무료 수업 1회, 최대 40% 할인 받기
화상 영어 에듀메이트 가격 가성비 최고 회화 프로그램
캠블리 화상영어 프로모션 코드, 수업 후기
화상영어 캠블리 vs 링글 vs 엔구 전격 비교

화상영어 추천

원하는 원어민 강사의 국적, 학력, 성별, 나이, 경력 사진 등을 확인하고 소개 영상을 보고난 후에 강사를 선택하게 되면 25분 수업을 2회 정도 무료체험을 제공하고 있어서 수강권 구매를 직접 하지말고 무료체험을 해보고 나서 마음에 들면 이후에 예약을 잡고 프리토킹이나 스피킹 레벨 테스트 등 강의 목적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엔구 화상영어는 이벤트로 할인 혜택도 주기적으로 발생하므로 무료체험을 하다가 이벤트 할인 혜택이 나오면 결제를 하여 수강료를 아낄 수도 있으며 1개월 마다 구독이 가능하여 6개월 또는 12개월로 단위가 길어질수록 할인폭은 늘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