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 자동차보험 이거 모르고 가입하면 호갱된다

👈 Click! 투표!

원데이 자동차보험 이거 모르고 가입하면 호갱될 수 있다는거 알고 계신가요? 그래서 원데이 자동차보험에 가입하시려고 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이용 전에 꼭 알고 있어야 하는 내용들을 가지고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원데이 자동차보험



원데이 자동차보험
  • 원데이 자동차보험은 다른 사람의 자동차, 렌트카(렌터카) 모두 가입이 가능하다
  • 원데이 자동차보험은 다른 사람의 차량이나 렌터카를 운전할 경우에도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 차량보험을 가입하고 다른 사람의 자동차를 운전하다가 사고를 냈어도 대인배상,대물배상,자기신체사고,차량 수리비용 등을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그리고 렌트카를 운전하다가 사고가 나도 렌트카 업체에서 가입한 보험으로 보상되지 않는 부분인 렌트카 수리비용, 휴차료 등을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특약을 가입해야 보장 받을 수 있는 부분도 있기 때문에 가입할 때 꼼꼼히 알아보시고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 원데이 자동차보험은 변호사비용, 형사 합의금, 벌금 등과 같은 법률비용도 보장해줍니다. 사고가 났을 때 원만하게 해결이 안되면 법정싸움으로 갈 수 있을 때 발생할 수 있는 변호사 비용, 형사 합의금, 벌금 등을 보장해줍니다.물론 상한선과 보장 기준이 있기 때문에 무조건 보장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보장기준이 있기 때문에 아예 없는 것보다 났다고 볼 수 있습니다. 원데이 자동차보험은 하루씩 가입을 하는거라 보험료 부담이 덜하여 최소 1일에서 최대 7일까지 가입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그리고 인터넷 전용 상품으로 현재 판매되는 경우가 많아서 판매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일반적으로 자동차 보험에 가입을 할 때 설계사를 통해 가입하면 수수료가 부과 되지만 보험설계사를 거치지 않고 다이렉트로 가입하는 것이기 때문에 별도의 중간 수수료가 붙지 않아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원데이 자동차보험 후기

원데이 자동차보험은 모바일로 가입할 수 있어 굉장히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가입방법이 쉽습니다.

예를들어 삼성화재의 원데이 자동차보험의 경우 365일 24시간 아무때나 삼성화재 모바일 앱이나 인터넷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가입방법도 버튼 몇개만 클릭하면 되기 때문에 굉장히 간단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데이 자동차보험 당일 적용

만약 자동차를 오늘 운행해야 되는데 보험가입이 안되있다면 원데이 자동차보험에 가입하시면 당일 보험적용이 가능합니다. 다시말해 오늘 가입하면 바로 보험이 적용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외제차 자동차 일일 보험

보험사에 따라 외제차 보험가입이 가능한 곳도 있고 불가능한 곳도 있습니다.

예를들어 삼성화재 원데이 자동차보험의 경우 외제차, 법인차량, 카셰어링 차량, 의무보험 미가입 차량, 본인 및 배우자 소유차량, 10인승을 초과하는 차량의 경우 보험 가입이 불가합니다.

대부분 다른 보험사도 비슷하거나 가능한 곳들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데이 자동차보험 가격 비교

보험사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원데이 자동차보험 가격을 비교하시면 되며 가입할 때 보장하는 내용을 동일하게 설정하시면 어떤 보험사의 자동차보험이 저렴한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할 경우 가격 비교를 정확하게 할 수 있어 저렴한 곳에서 가입이 가능 하지만 여러 보험사를 다 해봐야 되기 때문에 조금 번거로울 수 있지만 어느정도 이용자가 많은 대형 보험사 위주로 알아보시는게 좋다고 봅니다.



원데이 자동차보험 나이 제한

원데이 자동차보험은 보험사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만 20세~21세 이상, 운전면허증 소지자인 경우 가입이 가능합니다.

원데이보험 후기

오늘은 원데이 자동차보험에 대한 내용을 가지고 알아보았으며 해당 차량 보험에 가입을 하실 분들께서는 오늘 정리한 내용을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가입 전에 알고 있으면 많은 도움이 되는 내용들로 구성해봤으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