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1개 가격 최소 얼마에 할 수 있을까?

👈 Click! 투표!

임플란트 1개 가격 최소 얼마에 할 수 있을까요? 우리는 대부분 맛있는 음식을 직접 씹고, 뜯고, 맛보는 것으로 우리의 일상 스트레스를 풀어내고 즐거움을 되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치아와 잇몸의 건강이 상당히 중요하며 특히, 임플란트를 하게 되면 신중히 고려해야 할 사항에 가격비교는 꼭 확인해봐야 하는 단계이기도 하여 이번에는 임플란트 가격비교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임플란트



임플란트 1개 가격

임플란트는 틀니에 비하여 자연치아의 능력을 80~90% 수준까지 회복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치아를 잃은 부위에 인공치근을 직접 식립하고, 잇몸 뼈와의 유착이 잘되면 지대주와 보철물을 연결하여 자연치아의 형태를 완성하는 방식으로 시술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단단하게 고정되어 오랫동안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임플란트 가격비교를 통하여 식립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임플란트 치료기간을 살펴보면 3~6개월 소요된다고 생각하지만 잇몸 뼈가 거의 없거나 부족한 경우라면 뼈 이식을 먼저 선행해야 하기 때문에 개인에 따라 1년 이상 소요되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반대로 치아를 상실한지 얼마 되지 않았거나 치조골이 건강한 경우에는 당일 임플란트 식립을 고려해볼 수 있기 때문에 자세한 것은 정밀 진단과 상담을 통하여 진행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상담

임플란트가 심어질 위치, 각도 , 높이 등을 미리 설정할 수 있는 모의 식립과 맞춤 제작 가이드를 통하여 이상적인 식립 위치를 도출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개인별로 구강구조나 턱뼈, 잇몸 뼈의 상태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정밀 진단을 통한 맞춤 상담이 진행되며, 그 이후 실제 수술을 진행하는 것처럼 모의 식립을 진행하고 맞춤형 가이드를 제작하여 잇몸에 작은 홈을 내어 시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부기, 출혈, 통증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절개 부위가 많지 않기 때문에 잇몸 회복 속도가 빨라지고, 모의 식립을 통하여 시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명확도 높은 결과를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관련 알기만 해도 돈이 되는 정보⭑⭑⭑⭑⭑
임플란트 틀니 비용, 건강보험 적용 될까?
임플란트 가격 싼곳 최저 69만원
임플란트 뼈 이식 비용 보험 적용 방법
임플란트 본인부담금 건강보험 적용 방법

65세 이상 임플란트 가격

현재 임플란트는 중, 장년층, 고령의 어르신 외에도 20-30대 젊은 연령층 등 다양한 연령대에서 알아보고 있습니다.

보통 젊은 층은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하여 임플란트를 필요로 하는 경우가 많다면 나이가 많으신 분들은 노화로 인하여 치아 상실 및 치주 질환 등으로 임플란트 치료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임플란트 가격비교를 통하여 저렴한 곳을 찾는 분들도 계시지만 이보다 더 중요한 부분은 얼마나 체계적이고 꼼꼼하게 진행하고 있는 곳인지 살펴보는게 중요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임플란트 가격 2022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임플란트 가격 싼곳

환자분의 구강상태나 임플란트 종류에 따라 임플란트 가격비교를 해보면 천차만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일단 오스템 BA와 지르코니아 그리고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방식을 활용한 임플란트는 개당 55만원 입니다.

더 저렴한 곳을 찾기 위하여 임플란트 가격비교를 하지만 명확한 진단과 상담을 받아야 책정이 가능하며 우선 임플란트가 필요한 분들이라면 치과에 내원하여 상담을 먼저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대학병원 임플란트 가격 ✅
한양대 병원 임플란트 가격 얼마일까요?
연대 강남 세브란스 임플란트 가격 얼마일까요?
건국대 병원 임플란트 가격 얼마면 될까요?
중앙대 병원 임플란트 가격 얼마일까요?

임플란트 비용 의료보험

임플란트 보험 적용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우리나라의 경우 만 65세 이상이신 분들에 한해 최대 2개까지 임플란트 건강보험 처리가 가능합니다. 만약 임플란트 4개 가격 궁금하시고 위 조건에 해당되신다면, 2개는 국가에서 내주니까 2개만 본인 부담하시면 되는 구조인 것이죠.

참고 사항으로 어금니 임플란트 비용 이건 앞니건, 상관없이 보험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종류에 따라 보험 적용이 되는 것이 있고 안되는 것이 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보험 적용 가능한 보철 재료가 무엇인지 확인하시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임플란트 가격비교

임플란트 후기

임플란트 후기 비고
임플란트란 치아를 잃은 부위에 인공치근을 직접 식립하고, 잇몸 뼈와의 유착이 잘되면 지대주와 보철물을 연결하여 자연치아의 형태를 완성하는 방식으로 시술
임플란트 1개 가격 최소 35만원부터 최대 200만원까지 다양하게 형성
임플란트 보험 적용 대상 만 65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

임플란트 치료는 장기적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틀니나 브릿지 치료에 비해 훨씬 장점이 많은 시술이므로 이러한 점을 고려하셔서 장기적인 만족감을 충족할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치과인지, 정품 재료만을 고집하고 있는 곳인지, 철저한 사후관리와 멸균, 소독관리가 이뤄지고 있는 곳인지, 다양한 장비를 갖추고 있는 곳인지를 잘 살펴보고 임플란트 가격비교를 해보는 게 좋습니다.

아울러 임플란트는 식립 이후에는 관리 여부에 따라 수명이 결정될 수 있으니 꼼꼼하게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정기적으로 치과에 내원하여 구강상태를 체크하고, 평소에도 꼼꼼한 양치질과 식습관을 조절하여 구강 건강을 지켜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대학병원 임플란트 비용 비교해볼 수 있는 사이트 첨부해드립니다.

임플란트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