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예금 특판 3.7% 3분 요약 가입 방법

👈 Click! 투표!

제주은행 예금 특판 3.7% 3분 요약 가입 방법 공유드립니다. 제주은행에서 최고금리 3.7% 정기예금 특판 상품이 출시되어 이번 제주은행 특판예금 “새로운 제주로 53” 예금은 창구 가입 및 비대면 가입이 가능하여 전국 어디에서나 제한 없이 가입 신청이 가능하여 오늘은 제주은행 정기예금 특판 상품 안내 및 가입 신청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은행 예금 특판



제주은행 예금 특판

제주은행에서 출시한 특판 새로운제주로53 상품은 최대 금리 3.7% 정기예금 특판 상품이 금년도 9월 1일 목요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약 두 달간 판매를 진행합니다. 단, 1천억 원 한도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빠르게 가입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판매 기간 2022.09.01 ~ 2022.10.31
가입 대상 실명의 개인 (1인 1계좌)
가입 기간 12개월
가입 금액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5,000만원
이자 지급 만기지급식
기본 금리 2.55% (연, 세전)
우대 금리 1.15%p
우대 조건 이벤트 기간 중 가입시

이번 제주은행 특판예금 “새로운 제주로53” 상품은 실명의 개인이라면 누구나 가입 신청이 가능하며 가입기간 12개월에 예치 가능한 가입금액이 최소 100만 원부터 최대 5,000만 원 한도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은행 새로운 제주로53 특판 상품은 기본금리 2.55%에 추가 우대금리 1.15%를 더하여 최대 3.7% 금리(이율)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제주은행 정기예금 특판 우대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자동제 예치 대상 계좌는 이벤트 우대이자율 적용대상에서 제외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주은행 예금 가입 방법

제주은행 모바일 앱

제주은행 영업지점 방문없이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비대면으로 정기예금 가입 신청을 위하여 본인 명의 스마트폰에 제주은행 스마트뱅킹 어플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바랍니다. 제주은행 앱 설치 후 실행하여 아래 제주은행 정기예금 가입절차 및 가입방법에 따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가입 전 준비사항

제주은행 정기예금 상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제주은행 입출금통장(보통예금)이 필수로써 제주은행 입출금통장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고객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제주은행 입출금통장 계좌 개설 방법 및 절차를 참조하여 비대면 계좌 개설 이후 아래 정기예금 가입절차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비대면 가입 방법

제주은행 “새로운 제주로53” 예금 가입신청을 위하여 제주은행 스마트뱅킹 어플을 실행하면 예적금 메뉴를 통하여 “특판-새로운 제주로 53″을 선택한 후에 “가입하기”를 통하여 간편하게 제주은행 정기예금 가입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제주은행 정기예금 가입을 위해서는 필수로 입출금통장을 개설한 후에 진행해야 합니다. 아래 가입경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주은행 예금 특판 가입 경로

  • 제주은행 앱실행 – 전체 메뉴 – 예적금 – 예적금 상품 안내 – “특판-새로운 제주로 53” – 가입하기

제주은행 정기예금 가입절차는 입출금통장 계좌개설에 비하여 비교적 간단하게 진행됩니다. 별도의 인증절차 없이 상품 가입 약관 동의 확인과 가입정보를 입력하고 비과세 혜택 여부 선택 후 제주은행 정기예금 가입절차가 완료됩니다. 세금우대 혜택을 받으려면 아래 조건에 충족하는지 확인 후에 해당된다면 “비과세 종합저축” 체크 후에 가입을 진행하면 됩니다.



비과세 혜택

  • 만 65세 이상의 제주도 거주자
  • 장애인 복지법에 의하여 등록한 장애인
  • 독립유공자와 그 유족 또는 가족
  • 국가유공증에 의한 상이자
  • 기초생활보장수급자
  • 고엽제 후유증 환자
  • 5.48 민주화운동 부상자

제주은행 특판예금 “새로운 제주로 53″은 비과세 종합저축 가입이 가능한 상품으로 비과세 종합저축이란 상호금융권에서 예금/적금을 가입하는 경우 이자에 대하여 흔히 알고 있는 일반과세 15.4%가 아닌 세금우대와 저율과세 1.4% 농특세만 부과하여 절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세금우대 혜택으로 대상자가 맞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2 예금 특판 정보 살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