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가입방법 및 보험료 계산 후기

👈 Click! 투표!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가입방법과 보험료 산정 후기에 대해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은 이제 너무 유명해져서 모르는 분들이 없을거라고 생각됩니다. 그럼에도 모르는 분들이 있으실 수 있으니까 어떤 차별점이 있는지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캐롯 자동차 보험은 기존 자동차 보험사들과는 다른 차별점으로 승부하는 자동차 보험 상품입니다. 바로 내가 주행한 거리만큼 후불로 보험금을 지불하기 때문이죠. 즉 후불제 자동차 보험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대다수의 사람들이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을 배우 신민아님이 광고하는 상품이라고 알고 계실겁니다. 자동차 운전을 일주일에 한번 혹은 한달에 한번 정도 하시는 분들은 매월 납부하는 자동차 보험료가 아깝다고 생각드실 수 있습니다. 내가 한달에 많게는 네번정도 밖에 사용하지 않는데 30일치 요금을 다 내는게 맞는건가? 라는 의구심이 들수도 있고요.

그래서 캐롯퍼마일 자동차 보험은 매년 얼마의 요금을 내라고 정해진 자동차 보험료와 다르게 캐롯사에서 제공하는 gps 장치를 장착하여 내가 주행한 거리에 비례하게 후불로 요금을 내는 자동차 보험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캐롯퍼마일 보험을 어떻게 가입하는지, 가입한 이후에 보험료를 산정했을때 얼마의 금액이 나왔는지에 대한 후기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가입방법

캐롯 측에서 제공하는 자동차보험을 가입하기 위해서는 ‘캐롯손해보험 Carrot’ 모바일 앱을 다운받으셔야 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애플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Carrot 퍼마일 자동차 보험 모바일 앱을 실행시켜보면 우측 하단에 ‘캐롯추천-계산 가입’을 통해 자동차 보험 가입 페이지로 넘어가실 수 있습니다. 관련해서 자동차 소유자가 누구인지, 운전자는 누구인지 등에 관한 인적정보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자동차보험료 후불제 상품인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 가입을 위해 인적 정보를 다 작성하고 나시면, 개인정보 동의 약관이 나오실겁니다. 해당 건에 대해 모두 동의를 하고 나면 보험료를 계산하실 수 있습니다.

보험료를 계산하기 위한 내가 소유한 자동차 혹은 운전할 자동차 정보를 입력해주시고, 추가 운전자는 없는지 단독으로 운전하는 것인지 운전 대상자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캐롯사에서 제공하는 보장 내용에 대해 내가 필요한 사항이 무엇인지, 보장 금액은 얼마로 할 것인지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선택 특약에 따라 보험료가 저렴해질수도 비싸게 책정 될수도 있습니다. 특약을 어떻게 거는지에 따라 다르니 원하는 경우의 수를 생각해 입력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후불 자동차 보험 상품을 가임하기 위해 내가 운전하고 보험을 가입하려는 차량의 자동차 번호판 및 주행거리 계기판을 사진찍어 캐롯사 쪽에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참고 사항으로 과거에는 캐롯사에서 제공해주는 gps 장치인 캐롯 플러그를 자동차에 장착했어야 했지만, 현재 코로나로 인한 반도체 수급 영향으로 사진으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보험료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료를 계산하기 위해서는 위에서 언급했듯이 캐롯플러그인 gps 장치를 자동차에 장착해야합니다. 그래야 기존에 내가 어느정도 거리를 운행했고, 보험 가입 후에 어느정도 거리를 추가적으로 운행했는지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Carrot 퍼마일 자동차보험 보험료는 월 단위로 계산 산정됩니다. 자동차 보험료는 2가지가 합산되어 산정되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납부하는 기본료와 내가 주행한 거리에 따라 책정 된 금액이 가산되는 방식입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보험료 납입방식

퍼마일 자동차 보험료의 경우 캐롯손해보험 쪽에서 제안하는 운전자 기준에 맞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기존 자동차 보험사와 같이 1년에 한번에 보험료를 납부하실 수도 있고, 매월 납부하실수도 있습니다.

1년에 한번에 보험료를 납부하실 경우엔 최초 가입시 캐롯손해보험에서 제공하는 금액만큼 납부를 하게 됩니다. 아마 이 금액이 여러 운전자들의 평균 1년 금액이 아닐까 싶습니다. 해당 금액을 납부한 이후에 2년차에 나의 주행거리가 남들 평균보다 미만일 경우엔 납부한 금액을 환불 받게 됩니다.

매월 보험료를 납부하실 경우엔 기본료 + 내가 주행한 거리에 대한 비용을 매월 캐롯 손해보험 측에 납부하시면 됩니다.

이외에도 캐롯 990운전자보험이라고 월 990원 내고 가입할 수 있는 캐롯손해보험측 운전자 보험 상품이 있습니다. 그것도 관심 있으시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