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블리 화상영어 프로모션 코드, 수업 후기

👈 Click! 투표!

캠블리 화상영어 프로모션 코드, 수업 후기에 대해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캠블리 영어 회화 플랫폼은 구글팀이 영어 교육을 혁신하기 위해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현재 가입을 하게 되면 무료 수업권을 제공해주고 있으니, 이번 기회를 잡으셔서 한번 테스트 진행해보시고 수업을 할지말지 결정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캠블리 화상영어



캠블리 화상영어

캠블리 화상영어가 다른 영어 회화 플랫폼과 다른 차별점을 갖고 있는 것은 바로 들리지 않을 경우 자막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원어민 튜터의 말을 알아듣기 힘든 레벨에 있으신 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기능으로 튜터가 하는 말을 자막을 통해 보면서 회화를 진행할 수 있는 것이죠.

또한 효과적인 복습 기능을 제공합니다. 캠블리의 모든 수업은 강사의 피드백과 함께 저장되는 기능이 있습니다. 실수한 부분만 골라 꾸준히 반복하며 내가 몰랐던, 그리고 실수했던 표현을 공부하기 좋은 기능이죠.

캠블리 플랜과 미닛시스템

캠블리 원어민 화상 영어 회화 플랫폼이 운영되는 방법인 플랜과 미닛 시스템이 무엇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캠블리 수업 설정

캠블리 플랜은 개인과 그룹으로 나뉘어지게 됩니다. 개인을 선택할 경우엔 내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수업을 수강할 수 있지만 그룹으로 선택하게 되면 사전에 수강생들과 수강 시간을 조율해야하기 때문에 매일 매일 원하는 시간에 들을수는 없을 수도 있습니다.

캠블리 미닛은 결제한 플랜에 따라 추가적으로 주어지는 시간입니다. 못 쓴 미닛은 이월이 되지 않으니 이점은 꼭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캠블리 화상영어 가격

캠블리의 특장점으로는 특가 판매를 한다는 점 입니다. 특히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할때 수강하게 되면 기존 수강료보다 무려 50%정도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게 됩니다.

만약 하루 30분씩 주 2일 수업을 3개월 과정으로 신청할 경우 매월 105,300원씩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를 회당 수업으로 환산할 경우 약 13,000원에 들으실 수 있는 것이죠.

캠블리 화상영어 프로모션 코드

캠블리 화상영어는 다양한 프로모션 코드를 많은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현재는 ‘2022캠블리탄생’, ‘2022캠블리탄생kids’를 입력하면 할인이 자동 적용되니 이 점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캠블리 화상영어 강사



캠블리 화상영어 강사

캠블리에 소속된 영어 회화 튜터만 무려 2만명이 넘는다고 합니다. 위 이미지만 보셔도 아시겠지만 미국, 호주, 아이슬란드 등 다양한 국적과 인종을 가진 튜터들이 있어 내가 원하는 강사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특히 교사 자격증을 갖고 있거나 인기 강사 혹은 1000회 이상 수업을 한 사람의 경우 배지를 갖고 있습니다. 배지를 갖고 있는 분들은 영어 교육에 특화된 사람으로 봐도 무방하니 이런 분들로 선정하게 되면 영어를 보다 빠르게 배울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화상영어 관련 돈 아낄 수 있는 추천 글
스피쿠스 화상영어 가격 따져보고, 무료 수업 1회, 최대 40% 할인 받기
화상 영어 에듀메이트 가격 가성비 최고 회화 프로그램
캠블리 화상영어 프로모션 코드, 수업 후기
화상영어 캠블리 vs 링글 vs 엔구 전격 비교

캠블리 화상영어 커리큘럼



캠블리 화상영어 커리큘럼

캠블리 화상영어에는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위에서 제공되는 커리큘럼을 골라 튜터에게 말하면 해당 주제로 20분간 혹은 30분간 대화를 나눌 수 있게 되는 것이죠.

물론 사전에 진행하는 레벨 테스트를 통해 튜터가 나의 레벨에 맞게 대화를 진행하게 되고, 혹시 내가 고른 커리큘럼이 너무 어려운 주제일 경우에는 튜터가 사전에 맞지 않으니 다른 주제를 선택하라고 가이드를 주기도 합니다.

타사 영어 회화 서비스

엔구화상영어 가격

엔구 화상영어 가격 솔직 후기

매일 25분 1:1 영어 회화 플랫폼 엔구 화상영어 가격, 솔직 후기 엔구 화상영어는 매일 25분 1:1로 원어민과 영어 회화를 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가격은 얼마인지, 기존 수강생들은 얼마만큼 만

uinfoshop.com

화상 영어 에듀메이트 가격 가성비 최고 회화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