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가격, 식후 혈당 3주면 정상 회복!

👈 Click! 투표!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가격 정보 궁금하시죠? 호당원은 섭취 3주면 정상 회복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호당원에는 식후 혈당 상승을 억제해주는 고급 원료인 바나바잎 추출물이 하루 권장 섭취량에 딱 맞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정확히 딱 3주면 섭취를 해도 식후 2시간 혈당이 정상치로 돌아오게 도와줍니다. 당뇨병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은 식후 혈당을 얼마나 잡을 수 있는가입니다. 당뇨병 초기 혹은 식후 혈당에 대해 관리를 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이번 문서를 주의 깊게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한가지 좋은 점은 호당원을 만드는 회사인 동진제약 측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로 호당원 구입 후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100% 환불 및 3개월치 구매 시 1개월 분량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어떻게 참여할 수 있는지도 본 문서에 작성하였으니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호당원은 식후 혈당 케어 관련하여 식약처에서 공식적으로 기능성을 인정 받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일반식품과 건강기능식품의 큰 차이점이 바로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제조 허가를 해주었는가입니다. 이는 사전심의를 거쳤으며, GMP 인증, 기능성 인증을 받고 부작용에 대해 관리를 받고 있는 제품인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으면 인체에 유용한 원료나 성분을 사용하여 제조 및 가공한 식약처에서 공식 인증한 식품을 의미합니다. 호당원 프리미엄 제품에 어떠한 성분이 함유되어 당뇨병 관리에 가장 중요하다는 식후 2시간 혈당 조절을 효과적으로 할수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호당원 가격

동진제약 호당원 측의 인터넷 가격 미공개 적책에 의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조차 가격 정보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또한 쿠팡, 인터파크, 11번가, g마켓 등에서도 제품을 판매하지 않고 오직 공식 홈페이지 1:1 상담 창구(1522-8855)를 통해서만 가격 문의 및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격 문의하시기 번거롭기도 하고, 나는 정말 가격 정보만 알고 싶은데 시간을 쓰고 싶지 않은 분들을 위해 당근, 중고나라 등에서 판매하는 미개봉 신품 기준으로 가격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가격은 1개월 분량 기준 약 30만 원 전후에 판매 중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비싼 가격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이번에 동진제약 측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참여하시면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으니, 아래 적어둔 이벤트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호당원 프리미엄 성분

호당원 성분 중 대표 원료를 뽑자면 바로 바나바잎 추출물입니다. 바나바잎 추출물에서 어떠한 효능을 보이는지 구체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나바잎 추출물 코로솔산

바나바잎 추출물인 코로솔산은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식약처에서 공식적으로 해당 기능에 대해 인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는 인슐린 작용을 활상 화하여, 식후 증가한 당화혈색소 농도를 감소시키는 기능을 합니다.

공복 식후 2시간
정상 혈당 수치 100 미만 140 미만
당뇨 전 단계 혈당 수치 100~125 140~199
당뇨병 단계 혈당 수치 126 이상 200 이상

우리 몸에 자연스럽게 분비되는 인슐린 분비량이 부족하거나 정상 기능을 하지 못하는 경우를 당뇨라고 합니다. 당뇨 증상을 갖게 되면 혈당 수치가 비정상적으로 높아지게 되며, 특히 식후 2시간 이내에 정상 수치에 반해 30% 이상 높은 혈당 수치를 보이게 됩니다.

바나바잎 추출물인 코로솔산은 위와 같이 높아진 혈당 수치를 인슐린 작용 활성화를 통해 정상 혈당 수치로 낮춰주는 역할을 하며, 호당원에 1일 권장 섭취량인 1,300mg만큼 최대 함량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효과



호당원 측에 의하면 호당원에 주원료로 함유되어 있는 바나바잎 추출물에 대해 인체적용시험을 한 결과 비섭취 군집에 비해 섭취 군집의 혈당치가 약 30%가량 감소되었다고 합니다.

위 당뇨 증세를 갖고 있는 혈당 수치를 보면 아시겠지만, 혈당치 30% 감소는 정상 수치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호당원만 꾸준히 섭취하여도 당뇨병을 잡을 수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호당원 섭취 방법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제품이 갖고 있는 장점 중 한 가지로 휴대에 용이성입니다. 액상 파우치로 형성되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1일 2회, 1회 1포를 섭취하면 됩니다. 따라서 12시간 간격으로 섭취하시는 것이 몸에 가장 좋은 효과를 줄 수 있기에 기상 직후 1포, 저녁 직후 1포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고객 감사 이벤트

위에서 언급했듯이 동진제약 측에 의하면 많은 고객 분들의 성원에 감사 의미를 담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호당원 제품이 1달치 기준 약 30만 원 정도에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비싼 돈 주고 구매는 했지만 효과가 없으면 어떡하지?’와 같이  부담스러운 가격이라고 느끼시는 분들을 위해 고객이 만족하지 않을 경우 100% 환불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또한 3개월치를 한 번에 구매하시는 분들을 위해 3+1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즉 3개월치 분량을 구매할 경우 추가 1개월 분량을 증정해 총 4개월치를 받아보실 수 있는 고객 감사 이벤트입니다. 구체적인 내용 및 신청은 아래 링크를 통해 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호당원 프리미엄 추천 대상

  • 식후 혈당 수치가 높아 걱정이신 분
  • 하루 운동량 및 활동량이 부족하여 걱정이신 분
  • 생활 습관이 불규칙하고, 잠드는 시간이 일정하지 않으신 분
  • 혈당 건강을 바로 잡고 싶으신 분
  • 활력 있는 삶을 추구하시는 분
  • 당뇨병에서 벗어나 정상적인 일상생활을 하고 싶으신 분

동진제약 추천 상품

동진제약에서는 호당원뿐만 아니라 전 씨름 선수이자 현재 방송인을 하고 있는 이만기 님께서 광고해주시는 관절 건강을 책임지는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 제품을 판매 중에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