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강사 추천, 동차 합격 이렇게나 쉽다고?

👈 Click! 투표!

공인중개사 강사 추천 드리며, 해당 강사들의 핵심 요약집을 통해 1회차만에 합격할 수있는 방법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이 워낙 오래된지라 강의 다 거기서 거기고, 책만 보면 되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회차가 거듭됨에 따라 시험 난이도, 시험 유형이 다양해지고 있고 그런 부분을 공인중개사 과목별 스타강사 분들이 핵심 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과목별 1타 강사가 누군지 파악하시고, 해당 강의를 잘 쫓아가시면 1회차에 중개사 시험 합격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공인중개사 강사 추천



공인중개사 강사 추천

공인중개사 1타강사 선정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이고 피해야할 것이 무엇인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책만 교과서적으로 읽어 주는 강사는 피하자.
  • 유료 강의와 무료 강의가 적절히 섞어 있는 강사를 찾자.
    > 본인의 무료 강의를 통해 유료 강의로 수강생을 이끌 수 있다는 자신감입니다.
  • 유튜브를 통해 공인중개사 과목별 스타강사 파악하자.
    > 공법의 신 고상철 유튜브만 봐도 왜 이분이 스타강사인지 알게 되실 겁니다.

아래 추천드리는 추천 강사 순서에 대해 공인중개사 강사 순위 아니며, 과목별로 작성한 것이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추천

과목 추천 강사 인강 비고
부동산학 개론 이영방 [2022] 1차 부동산학개론 기초이론
민법 및 민사 특별법 심정욱 [2022] 1차 민법 및 민사특별법 기초이론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 임선정 [2022] 2차 중개사법령 및 실무 기초이론 강력 추천
부동산 공법 김희상 [2022] 2차 부동산공법 기초이론
부동산 공시법 김민석 [2022] 2차 부동산공시법 기초이론
부동산 세법 신성룡 [2022] 2차 부동산세법 기초이론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 가르치시는 임선정 교수님의 경우 대다수의 학생분들이 강의 시간 내내 지루할틈 없이 재미있게 강의를 해주신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안그래도 지루한 내용을 지루하게 공부한다면 더욱 더 재미없고, 힘든 공부시간이 되지만 워낙 재밋게 풀이해줘서 이해도가 높다고 합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강사 추천

과목 추천 강사 인강 비고
부동산학 개론 신관식 [2022 대비] 부동산학개론 입문이론 인강
민법 및 민사 특별법 채희대 [2022 대비] 민법 및 민사특별법 입문이론 인강 추천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 한민우 [2022 대비]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 입문이론 인강
부동산 공법 한종민 [2022 대비] 부동산공법 입문이론 인강
부동산 공시법 홍승한 [2022 대비] 부동산공시법 입문이론 인강
부동산 세법 강성규 [2022 대비] 부동산세법 입문이론 인강

민법 및 민사 특별법강의를 진행하는 채희대 강사님의 경우 강의 경력이 길어서 그런가 수강생 분들에게 꾸준히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분 입니다. 사실 공인중개사 시험 자체가 트랜드를 잘 파악하지 못 하면, 다른 강사분들에게 뒤쳐질 수 있는 과목인데, 오랜 시간동안 살아 남았다는 것 자체만으로 요즘 시험 문제 경향에 잘 파악하고 있다고 봐야겠죠.



박문각 공인중개사 강사 추천

과목 추천 강사 인강 비고
부동산학 개론 이영섭 [22년 대비] 이영섭 부동산학개론 기초이론 강의 추천
민법 및 민사 특별법 노준 [22년 대비] 노준 민법및민사특별법 핵심요약 강의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 윤영기 [22년 대비] 윤영기 공인중개사법중개실무 기초이론 강의
부동산 공법 이경철 [22년 대비] 이경철 부동산공법 기초이론 강의
부동산 공시법 양진영 [22년 대비] 양진영 부동산공시법 기초이론 강의
부동산 세법 이태호 [22년 대비] 이태호 부동산세법 기초이론 강의

부동산학 개론을 맡고 있는 이영섭 강사님의 경우 제공해주는 자료에 대한 퀄리티가 상당하다고 합니다. 일목요연하게 정리 정돈이 잘되어 있어 부동산학 개론에 대해 탄탄한 기본기를 갖출 수 있는 기초 교양서라고 불리울 정도라고 합니다. 이제 막 중개사 시험에 돌입하신 초심자분들인 경우 이영섭 부동산학개론 기초이론 강의를 수강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공인중개사 관련 추천 글 목록
공인중개사 학원별 무료 강의 목록
공인중개사 인강 추천 가성비 좋은 곳 어딜까?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 난이도 파악하면 동차 합격 가능하다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 핵심만 알면 동차합격 가능하다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강사 추천

과목 추천 강사 인강 비고
부동산학 개론 이종호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 특별법 채희대 민법 및 민사특별법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 김상진 중개사법령 및 실무  
부동산 공법 고상철 부동산공법 강력 추천
부동산 공시법 김병렬 부동산공시법  
부동산 세법 이송원 부동산세법  

메가랜드의 스타강사하면 빠질 수 없는 분이 있죠 바로 고상철 강사님이십니다. 고상철 강사님께서 운영하시는 유튜브 채널만 봐도 이분이 왜 스타강사인지 단번에 파악되며, 특히 고상철 교수님의 별명은 공법의 신이라고 불리울 정도이니 더 이상의 수식어가 필요할까요?

부동산 공법 체계도 단락이 많은 수험생들에게 좌절감을 주는 단락이라고 합니다. 고상철 교수님의 강의 중 4시간짜리 체계도 강의가 있는데, 공법의 개념을 잡고 흐름을 이해하는데 이 만한 강의가 없다고 많은 사람들이 극찬하는 강의 중 하나 입니다.



공법의 신

공인중개사 인강 추천 디시 통해 많이 읽어보셨겠지만,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님 말씀을 통해 동차 합격이 가능한 것인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