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보험 비갱신형 교보생명 추천 상품으로 평생 보장받기

👈 Click! 투표!

암보험 비갱신형 추천상품으로 교보생명에서 출시한 교보라이프플래닛 암보험 상품을 통해 평생 보장 받으려면 어떤 것을 해야할까요?인터넷 교보생명 홈페이지인 교보라이프플래닛에 따르면 8월 인기 상품으로 교보생명의 암보험이 뽑혔습니다.

암이 걸리더라도 다양한 치료가 존재하는 현대 사회에서 암보험을 많이 찾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교보생명 암보험이 인기가 있는 것 같은데요.

교보생명 다이렉트 라이프플래닛 홈페이지에는 2가지 암보험이 있습니다. 갱신형과 비갱신형으로 어떤 상품이 좋을지는 가입자 조건에 따라 다를수 있으니 이번 글에서 많은 참고가 되시실 바랍니다.

교보생명 암보험



암보험 비갱신형

처음으로 확인할 것은 교보생명 암보험입니다. 이 상품은 갱신형으로 상품명은 (무)라이프플래닛e암보험3 입니다. 전면에 비흡연자들에게 할인을 해준다고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보험료가 얼마나 저렴할 수 있는지 자세한 내용을 하나씩 확인해보겠습니다.

교보생명 암보험료

보험을 들때 가장 먼저 확인하는 것은 역시 보험료입니다. 보험료는 각자의 건강상태와 나이, 성별 등에 따라 다르므로 남자 40세 가입, 80세 만기 20년 납 기준으로 월 보험료는 36,090원입니다.

여기서 비 흡자 혹은 금연에 성공한다면 월 보험료는 7% 할인되어 33,540원이라고 합니다. 최근 1년간 흡연하지 않아야 하고 검사를 통해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교보생명의 암보험 보험료는 업계 평균 보험료 대비 25% 저렴하다고 합니다. 보험료를 간편하게 비교해주는 밸류 챔피언 사이트에 따르면 이 말이 어느 정도 맞는 듯합니다. 교보라이프플래닛 암보험은 타 상품 대비 저렴한 편입니다.

(무)라이프플래닛e암보험3 보장내용

교보생명의 암보험 보장내용에는 암 진단보험금이 주를 이룹니다. 암 진단 확정이 되었을 경우 보험료를 지급합니다. 암 종류에 따라 치료비가 많이 드는 암은 2,0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단, 가입 기간에 따른 조건 도 있으며 가입 후 2년 미만일 경우 지급금액의 50%만 지급합니다. 마지막으로 만기환급금이 있는데 피보험자가 보험기간이 끝날 때까지 살아 있을 경우 납입한 보험료 100%를 돌려줍니다.

교보생명 비갱신 암보험

교보라이프플래닛 생명의 (무)만기까지 비갱신e암보험2(해지환급금 미지금형) 입니다. 어떠한 보장과 보험료인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교보생명 비갱신 암보험

비갱신형은 나이가 들어도 보험료가 상승하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아무래도 젊은 분들이 오랜 기간 들기에 좋은 형태로써 무려 100세까지 보험료 인상 없이 보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무)만기까지 비갱신e암보험2(해지환급금 미지금형) 상품명에서 보셨다시피 해지환급금 미지급형이라는 특징이 있으므로 해지 환급금이 없어서 실망하실 수도 있지만 여기에는 장점도 있습니다.

해지환급금 지급형에 비해 보험료가 저렴하여 남자의 경우 최대 31.5%까지 저렴합니다. 원래 31,560원일 보험료가 21,600원까지 줄어 듭니다.  환급금에 신경 쓰지 않고 오롯이 암보험 보장을 위해 든다는 분들은 해지환급금 미지급형이 좋은 선택일 것입니다.

교보생명 비갱신 암보험 보험료

(무)만기까지 비갱신e암보험2(해지환급금 미지금형)의 보장내용을 살펴보면 내용은 이전에 설명드린 갱신형 교보생명 암보험과 동일 하지만 해지환급금 보장이 없습니다.

앞서 말씀드린것 처럼 해지환급금은 없지만 납입 보험료가 저렴해진다는 장점이 있는 유형입니다. 역시 지급금액에는 가입기간에 따른 할인율이 있으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게다가 지급사유도 자세히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암보험을 진단받았다고 무조건 적으로 보장해주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교보생명 비갱신 암보험 보장내용

교보생명 암보험 공식 홈페이지 자료만 보기에는 아쉬워서 밸류챔피언 자료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밸류챔피언은 다양한 보험들을 비교 분석해주는 사이트로 유명합니다.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100세까지 비갱신e암보험도 리뷰가 있는데 실속 있는 상품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합니다.

밸류챔피언 교보생명 암보험

보험료당 업계 평균 대비 34% 이상 많이 보장해준다는 말이 눈에 띄는데 보험의 가성비를 찾는 분들에게는 아주 적격인 암보험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갱신형과 비갱신형 둘 다 보험료 계산을 통해서 자신에게 맞는 보험을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대체적으로 나이에 따라 어린 경우 비갱신형, 많은 경우 갱신형으로 합니다. 감사합니다.



보험 관련 추천 글

삼성화재 실손보험 보장 내역 핵심 요약

삼성화재 실손보험 보장 내역 핵심 요약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 의료비 보험 보장 내역에 대해 핵심 요약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급하게 돈이 필요할때가 언제라고 생각하시나요? 내 집마련을 위한 아파트를 구매할

signedinfo.com

종신보험 비교 KB생명 vs 교보생명 알짜 상품 살펴보기

현대해상 실손보험 보장 내용 핵심 요약

현대해상 실손보험 보장 내용 핵심 요약

현대해상 실손의료비보장보험에 대한 보장 내용에 대해 핵심 요약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글을 통해 보다 저렴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며 보험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실손의료비보장

signedinf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