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민 영어 과외 비용 적정 가격 얼마일까?

👈 Click! 투표!

원어민 영어 과외 비용 적정 가격 얼마일까? 세계적인 언어인 영어는 널리 사용되는 언어로써 많은 사람들이 직업 전망이나 여행을 하거나 세계 각지에서 온 사람들과 의사소통을 하기 위해 영어를 배우기 시작합니다. 말하기, 듣기 등 영어를 배우는 것은 호락호락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하여 원어민 영어 선생님이 필요한데 오늘은 발음, 문법, 유창성 등 향상시키는데 필요한 비용은 얼마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원어민 영어회화 비용



원어민 영어 튜터링 비용은 튜터의 자격, 경험, 위치 등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지지만 평균적으로 일대일 튜터링 비용은 시간당 2만원에서 5만원 사이입니다. 일부 튜터는 세션별로 요금을 청구할 수 있고 또 다른 튜터는 정해진 시간 동안 고정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원어민 회화 비용 요소

원어민 영어 튜터링 비용은 튜터의 위치에 따라 영향을 받아서 주요 도시나 도시 지역의 튜터는 소도시나 시골 지역의 튜터보다 더 많은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2 언어로서 영어 교육(TESL) 또는 다른 언어 사용자에게 영어 교육(TESOL) 분야에서 고급 학위 또는 인증을 받은 튜터는 이러한 자격이 없는 튜터보다 더 많은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일대일 영어회화 가격

대면 과외는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지만 원어민 과외는 저렴한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지역 학교나 대학교에 연락하여 튜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또는 추천 튜터 목록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상영어 관련 돈 아낄 수 있는 추천 글
스피쿠스 화상영어 가격 따져보고, 무료 수업 1회, 최대 40% 할인 받기
화상 영어 에듀메이트 가격 가성비 최고 회화 프로그램
캠블리 화상영어 프로모션 코드, 수업 후기
화상영어 캠블리 vs 링글 vs 엔구 전격 비교

그러므로 Italki, Preply 또는 iTutorGroup과 같은 온라인 튜터링 플랫폼을 확인하여 전 세계 튜터와 저렴한 요금으로 학생들에게 연결을 제공할 수 있으며 더불어 영어 실력을 향상 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링글, 엔구, 캠블리 화상영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