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티초등 프로모션 통해 10일간 무료체험하고 결정하자!

👈 Click! 투표!

밀크티초등 프로모션 통해 10일간 무료체험하고 결정하는 방법 공유드립니다. 초등학교 때부터 4년 넘게 밀크티 초등교육을 받고 있는데 계약기간이 끝나고도 다시 재계약할 정도록 만족도가 높은 편 입니다. 오늘은 천재교육 밀크티 가격과 무료체험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



밀크티초등 프로모션

38년간 대한민국 교육현장을 함께한 천재교육·천재교과서의 바른교육이 스마트 학습 밀크T를 탄생시켰습니다. 밀크T는 매일 마시는 우유처럼 성적과 개념이 쑥쑥 들어올 수 있도록 개개인의 학생마다 맞춤형 교과학습을 제공하는 신개념의 맞춤형 스마트 학습기로써 예습과 복습의 과정을 습관처럼 할 수 있도록 공부 습관을 바로 잡아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멀티미디어와 AI, 디지털 체험, 스마트 펜 기능을 이용해 쌍방향 소통이 가능해 직접 학습 콘텐츠를 보고 즐기는 것은 물론 관리 선생님과의 주기적인 소통으로 학업성취도를 향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새롭게 시작을 해야하는 7세 예비 초등학생과 초등학교 6학년 예비 중학생들의 경우 적응해야 하는 학교도, 배우는 과목도 이전과는 아예 달라지기 때문에 더 많은 준비가 필요합니다.

밀크티 초등 프로모션

이에 밀크티는 무료체험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어 밀크T 무료체험 일주일을 먼저 신청해서 해본 후에 아이들이 꾸준히 할지 말지를 모두 체험을 하면서 결정하면 됩니다.

또한 중간에 담당 밀크티 선생님 자꾸 바뀌어서 좀 혼란스럽긴 했지만 담당해주시는 선생님 모두 친절하고 성의 있게 아이들을 코칭해 주셔서 지금까지도 만족스럽게 아이들의 부족한 과목을 집중해서 공부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시고 중간중간 머리도 식힐 수 있도록 게임은 물론 다양한 책도 접할 수 있어서 아이들에게 스마트한 학습에 안성맞춤입니다.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 가격

밀크티 초등 가격
1달 139,000원
12개월 1,668,000원
24개월 2,616,000원

천재교육 밀크 T 초등 가격은 월 10만 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전과목 인강 과정을 공부할 수 있고 또한 무료체험 신청을 할 수 있어 아이들에게 적합한지를 판단하고 아이가 적응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해줍니다.

밀크티 교육 관련 추천 글
밀크티 초등 아이 혼자 교육 가능하다고?
밀크티 초등 후기, 6개월차 내돈내산 장단점 뽑아보자!
밀크티 초등, 중등, 고등 프로그램별 가격 구성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 가격, 아이 혼자 자기주도학습 가능할까?

밀크티 신청방법

밀크티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 신청을 하시면 되며 학습기기는 배송부터 반납까지 무료로 진행되고 전 학년과 전과목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습니다.

새 학기가 시작되기 전에 아이들 교육이 걱정되신다면 밀크티 무료체험부터 한번 받아보시고 부담 없이 시작하시기에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천재교육 밀크티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