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티 초등 아이 혼자 교육 가능하다고?

👈 Click! 투표!

밀크티 초등 아이 혼자 교육 가능할까요? 천재교육 밀크 T는 아이들이 매일 마시는 우유처럼 성적이 매일 쑥쑥 올라갈 수 있도록 천재교과서에서 만든 맞춤형 학습 스마트 학습기기이며 교과서를 토대로 생각하는 힘을 길러주고 사고의 확장을 통해 스스로 공부하는 재미를 알게 만들어 줍니다.

milkT는 My Interesting Learning Knowhow + Tab [Tutor]의 약자로 교과서를 토대로 생각하는 힘을 길러주고 사고의 확장을 통해 스스로 공부하는 재미를 알게 해 준다는 의미입니다. 최근에 출시된 밀크 T아이는 4-6세 아이들의 호기심을 채워주고 유튜브나 스마트폰을 보는 대신 패드로 유아 발달에 맞춰 신나는 율동과 활동 영상으로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밀크티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

초등 및 중등 학년에 맞는 학교 교과 연계로 예습과 복습의 과정을 습관처럼 할 수 있는 “공부 습관 잡아주기” 위한 맞춤형 학습 방법으로 개개인의 학습 성취도 및 진도에 따라 문제 난이도가 달라지고 학습 콘텐츠도 자동 배분하여 학습과정을 관리합니다.

밀크 T는 공부습관을 스마트 학습기기를 통하여 자기 주도 학습 습관을 길러 주는 것이 목표로써 아이가 공부에 대한 목표와 의지를 갖게 하고 학부모 또한 이에 관심을 가지게 하여 전담 밀크티 선생님 집중 관리 및 공부에 대한 가이드를 토대로 만들어집니다.

개인 맞춤형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면 밀크 T 태블릿 PC 콘텐츠를 이용하여 문제 풀이와 답변, 수강 강의내역을 저장하고 학습 이해도 분석, 선호 학습 정보, 공부 습관 분석 등 개개인에게 맞는 학습 방법 예측의 순으로 학습을 하게 됩니다.

학습자의 학습행동이나 문제풀이 결과를 수집하여 그에 맞춰 어려워하는 학습을 쉽게 조절해 공부에 흥미를 놓지 않게 해 줍니다.

밀크 T는 업계에서 가장 많은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어 이를 기반으로 개개인의 학습자에게 적합한 학습 콘텐츠를 선별하여 제공할 수 있고 학습자를 관리/상담 선생님을 두고 있어 쪽지 상담이나 전화 코칭, 1:1 화상 코칭, 첨삭 과외 등으로 밀착 관리하여 아이에게 맞는 학습이 잘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 구성

초, 중등까지 학교 교과 연계 학습을 기초로 하고 있어 해당 내용의 수업 전에 미리 예습을 하고 수업 후에 다시 밀크 T로 복습하는 패턴으로 구성되어 있어 전담 선생님과 학습자 상담 후 아이의 수준과 흥미도, 교과에 맞는 학습 계획을 세운 후 문제 풀기를 하게 됩니다.

문제를 푼 후에 선생님께 제출하면 선생님의 음성 첨삭을 통해 문제풀이 피드백을 받게 됩니다. 밀크T 정회원은 3명의 선생님이 집중 관리하고 있고 선생님과 부모님과의 소통으로 아이의 현 학습 정도 확인이나 추가 보강 요청도 가능하여 교재나 학습 자료는 milkT 사이트에서 확인 및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밀크 T전용 교재로는 개념 암기노트, 수학 익힘책, 기초 연산, 서술형 Why, 빅데이터(과학, 사회, 국어, 수학) 및 전용 교재 스케줄 표도 받아 체크할 수 있게 됩니다. 이외에도 과목별 학교 공부 자료, 실력 평가 문제지, 수준별 영어, 수준별 국어, 중학 특강, 영자 신문 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밀크티 교육 관련 추천 글
밀크티초등 프로모션 통해 10일간 무료체험하고 결정하자!
밀크티 초등 후기, 6개월차 내돈내산 장단점 뽑아보자!
밀크티 초등, 중등, 고등 프로그램별 가격 구성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 가격, 아이 혼자 자기주도학습 가능할까?

밀크티 초등 가격

밀크 T는 7세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총 10학년의 학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밀크T는 탭을 이용한 스마트 학습으로 가격이 조금 높은 편이고 약정 계약으로 진행하며 가입 시 밀크T 전용 학습기(삼성 패드)와 밀크 T 전용 교재, 3명의 학습 관리 선생님과 티클래스 무료 이용권 혜택이 제공됩니다.



약정 후 해지하더라도 위약금은 없습니다. 무료 체험 신청을 통해 미리 경험해 보고 충분히 아이들을 관찰한 후 결정할 수 있게 10일간 무료체험도 제도를 함께 운영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거나 신청 예정이라면, 무료체험 후 아이가 어느 정도 적응 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울러 밀크T아이도 무료체험 신청이 가능하며 문의 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1533 (평일 10:00 ~22:00, 점심시간 12~13시, 토요일 10:00 ~ 20:00 , 일요일, 공휴일:휴무)입니다. 감사합니다.

밀크티 초등 나무위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