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티 초등 후기, 6개월차 내돈내산 장단점 뽑아보자!

👈 Click! 투표!

밀크티 초등 6개월차 내돈내산 이용 후기 작성드리겠습니다. 이제 곧 입학과 새학기 시즌이 다가오면서 아이들 공부를 어떻게 봐줘야하나 하는 고민이 생길것 같은데 체력 또한 저질이며 마음은 이것저것 다 봐주고 엄마표도 해내고 싶지만 현실은 호락호락 하지 않습니다.

말을 안해서 다들 비슷하겠지만 나름 체계적으로 아이들 관리한다고 이리저리 머리 써보다가 큰아이는 공부방에 작은아이는 ‘밀크T’ 학습으로 엄마를 대신하여 공부를 봐주고 있습니다.

처음에 학습용 패드는 거부감이 있어서 고민을 엄청 많이 했는데 지금은 이거 안했음 어쩔뻔했어 하고 가슴을 쓸어내리고 있습니다. 옛날에 거쳐간 수업이나 눈높이 학습지, 패드 등 꽤 많지만 오늘은 추천하고 싶은 밀크티에 대하여 알아보고자 합니다.

밀크티 학습 방법



밀크티 초등 후기

처음에 시작할때는 체계적으로 엄마가 옆에서 밀착 관리 해줘야지 하는 마음을 먹었지만 쉽지가 않아 7살 부터 시작하여 어린이집 끝나고 학원 하나 갔다 집에오면 5시반쯤 밀크티 수업을 시작했습니다. 그 시간에 저녁준비를 하고 몇 번 봐주다가 아이 스스로 학습하는 방식이 되었습니다.

밀크티초등 가격

밀크티 초등 가격
1달 139,000원
12개월 1,668,000원
24개월 2,616,000원

약정기간에 따라 월 수업료는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기기값 포함 해서 2년 약정으로 월 10만 9천원씩 내고 있습니다. 2년이 지나면 기기값 할부가 빠지고 월 7만9천원이라고 하며 집에 아이들이 둘 이라면 한 아이를 선택해서 등록하고 다른 학년 아이는 함께 패드를 학습해도 모든 학년의 과정이 다 오픈되기 때문에 나름 절약하며 공부시킬 수 있습니다.

단, 담임선생님 선정과 관리는 한명의 아이만 하게 됩니다. 밀크티 패드 자체에 “학습 계획 세우기” 가 있어서 아이들이 계획을 세우고 그대로 실천하면 “컵포인트”를 주는 보상제도가 있는데 이 컵 포인트로 편의점이나 햄버거집 커피숍 등에서 교환해서 쓸 수 있어 작게나마 소소한 보상제도에 아이들이 꾸준히 하는 요소가 됩니다.

무엇보다 학교 진도에 맞춰 예,복습이 잘 되어있는 부분과 그 외에 영어나 따로 학원을 보내야만 배울 수 있는 코딩까지 다양한 분야의 학습이 가능한것도 좋았습니다.

위 가격표는 프로그램별 세분화된 가격이 아닌, 평균 가격을 나타내는 것으로 프로그램별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밀크티 홈페이지 링크 혹은 밀크티고객센터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밀크티 프로모션

밀크티 패드 자체에서 이벤트도 자주 열리고 있으며 그외에 새롭게 밀크티 시작하는 친구가 나를 추천하면 서로에게 “상품권 1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자주 합니다.

또한 신규로 가입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7일, 10일 무료 이용권이 있습니다. 수업때 필요한 태블릿 PC도 무료 배송, 반납 처리를 해주니 일단 이용해보시고 유료 결제를 하실지 고민하면 됩니다. 한가지 조심할 점은 밀크티 태블릿 고장 날 경우 사용자 부담을 하셔야하니, 주의해서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밀크티 교육 관련 추천 글
밀크티 초등 아이 혼자 교육 가능하다고?
밀크티초등 프로모션 통해 10일간 무료체험하고 결정하자!
밀크티 초등, 중등, 고등 프로그램별 가격 구성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 가격, 아이 혼자 자기주도학습 가능할까?

밀크티 교사 후기

밀크티는 단순 학습패드가 아니라 직접 대면하지는 않지만 아이에게는 담당 선생님이 지정되어서 아이의 학습을 꾸준히 관리해 줍니다.

첫째주 일반통화 / 둘째주 화상통화 / 셋째주 일반통화 / 넷째주 화상통화로 매주를 이렇게 관리 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아이의 진도에 맞는 질문도 해주시고 어떻게 학습해야 하는지 학습코칭도 해 줍니다. 그리고 엄마와 한번씩 통화하면서 아이의 공부습관과 보충 할 사항들을 알려줍니다.

그외에도 주말엔 밀크티 패드의 쪽지보내기 기능으로 선생님이 주말동안에도 한번 해볼만한 문제나 볼 만한 학습 영상을 쪽지로 보내주면 아이가 답장을 보내기도 하는데 이것도 아이가 참 재미있어 합니다.



천재교육 밀크티 장점

밀크T로 학습을 하기 이전에 알람 습관을 세워서 항상 알람에 따라서 사전에 학습계획을 세워서 행동한다면 선행 학습으로 이어지는 결과를 낳게 되고 다른 패드와 달리 밀크T는 전체적인 구성과 디스플레이가 가장 좋았습니다.

구닥다리 같은 패드도 있었지만 요즘 아이들 취향에 딱 맞게 예쁜 디자인과 산뜻한 색상이라서 우선 애들이 좋아 했으며 그리고 패드를 한명만 등록하면 다른 형제 자매도 함께 오픈해서 공부할 수 있는 부분이 특히 좋았습니다.

천재교육 밀크티 단점

밀크티 초등 단점 뽑아보자면 아무래도 패드를 통해 공부해야 하지만 요즘 학교에서도 패드 수업을 해서 아예 모르면 뒤처질것 같기도 합니다. 패드를 이용하여 너무 재미있는 부분에만 맞춰서 공부시키는건 아닐까 하는 걱정이 들어서 도서관에 있는 책들도 부지런히 읽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또 하나의 단점은 패드 학습으로 아이들 시력이 안좋아질 수 있어 아이가 시력은 좋지만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맞춰서 수업할 때 쓰고 하게끔 합니다. 감사합니다.

밀크티중학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