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톤 용달이사 비용 얼마까지 알아봤니? 가격표 대공개

👈 Click! 투표!

1톤 용달이사 비용 얼마까지 알아보셨나요? 가격표 대공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용달이사는 짐을 포장해 주지 않고 상하차도 해주지 않는 단순 운송만을 해주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이사 당사자가 직접 포장을 해서 용달 차량에 짐을 실어 날라야 합니다.

흔히 용달이라고 하면 1톤 용달을 가장 많이 사용하여 작은 짐부터 1인 이사까지 사용하게 되는데 오늘은 용달 가격표를 통하여 비용이 얼마인지 알아보고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무료 견적 받기

1톤 이삿



1톤 용달은 소규모의 포장이사에도 사용되고 작은 짐을 운반할 때 가장 많이 사용되며 다마스나 라보 용달을 사용하기도 하지만 높이와 무게 제한이 있기 때문에 1톤 용달을 보통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1톤 용달 가격은 단순히 거리에 따른 차량 운송비로써 만약 차량에 싣는 물건을 본인이 상하차 해야 되지만 기사님이 일부 같이 하게 된다면 추가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또한 비나 눈이 오거나 늦은 새벽에 운송을 해야 한다면 가격 변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톤 트럭 이사

1톤 용달을 보다 저렴하게 이용하고자 할 때는 여러 업체를 통해 가격 비교를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특히 숨고 사이트와 같이 인터넷을 통하면 이사나 짐을 옮길 때 사용할 1톤 용달 가격을 비대면으로 의뢰나 문의를 할 수 있고 가격 비교도 해볼 수 있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를 갖고 여러 업체를 비교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이삿짐의 경우에는 운송 중에 파손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이러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확인하여 견적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용달이사 클리앙

원룸이라고 하더라도 마음 편하게 이사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이사 비용은 원룸이라고 하더라도 용달차량을 이용하게 되면 이동 거리나 작업시간, 이삿짐, 추가 인력여부, 타 지역 이동여부 등 조건에 따라 천차만별로 비용이 달라지게 됩니다.

따라서 1인 소형가구라면 짐이 적고 혼자서 할 수 있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포장이사보다 비용도 저렴하기 때문에 많이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 이삿짐이 적다면 대부분 1톤 용달 이사를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1인 가구 용달이사 비용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사 무료 견적

1인 이사 용달

1톤 용달차만 이용할 경우에는 저렴하게 찾아보면 5만원 이면 되지만 인부를 추가로 고용할 경우에는 이삿짐을 상하차 해주거나 추가 작업인원이 붙게 되어 비용은 그 이상으로 올라가게 됩니다. 보통 1인 가구의 경우에는 큰 짐이 없어서 1톤 용달로 가능한 경우가 많지만 혼자서 상하차가 어렵다면 추가적인 고려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2.5톤 포장이사 비용

단순히 나 혼자서 하면 되지라고 생각하여 이삿짐을 펼쳐 놓고 보면 의외로 이삿짐이 많음을 나중에 알고서 용달이사를 부르게 되는데 내 마음대로 안될 때가 더 많습니다. 특히 여성들이나 집안에 많지는 않아도 혼자 나르기 힘든 이삿짐이 있다면 초기에 이사 견적을 문의할 때 이러한 부분을 자세하게 말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전문 포장 이사가 아닌 용달이사는 개인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아서 기사님 혼자서 차량 운전과 짐의 상하차를 해주기도 하며 전문 추가 인력을 데리고 다니면서 운영하기도 합니다. 당연히 비용은 기사님의 상하차와 추가 인력이 붙을 경우에는 비용이 높지만 집에 큰 짐이 없고 혼자서 이삿짐 상하차까지 가능할 경우에는 용달 차량만 대여하는 것이 비용이 가장 저렴합니다. 따라서 가장 저렴한 용달이사 최저가 비교를 이용해서 예상 견적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사 관련 비용 줄이는 꿀팁
포장이사 비용 견적 비교 꿀팁
사다리차 가격 층, 시간대 별로 다르다?
용달이사 비용 소형, 원룸, 1톤 이사 가격 얼마까지 알아봤니?
냉장고 이사 방법 이것만 알면 이사준비 끝!
반포장이사 비용, 범위 모르고 준비하면 호구 잡힌다?

개인 용달이사 비용

용달 이사 비용은 업체마다 다르고 이삿짐의 양과 이사 시간 그리고 차량의 크기 등에 따라서 가격이 천차만별로 정해집니다. 포장이사가 아닌 간단한 용달이사라도 최소 3개소 이상의 비교 견적을 받아 최저가를 비교해봐야 비용을 절감하는데 좋습니다. 특히 비대면으로 이사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곳도 많기 때문에 손쉽게 비교견적을 할 수 있습니다.

원룸 용달이사 비용

입학 시즌에 이사 수요로 2월에 가장 많이 몰리기 때문에 이사 비용이 높고 특히 손 없는 날과 같이 이사 하는 수요층이 많으면 비용은 더 올라가게 됩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2월 시기를 피해 미리 이사 준비를 하는 것이 좋으며 이사 시에는 이사 체크리스트 등을 꼼꼼히 챙기는 것이 좋으며 이사 범위가 적어 용달 이사를 부르더라도 꼼꼼히 견적 비교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 이사 관련 꿀팁 ?  ✅
이사견적 비교 할때 가장 중요시 봐야 하는 4가지
포장이사 견적비교, 이것도 모르면서 이사한다고?
포장이사 비용 견적 비교 꿀팁
5톤 이사비용 얼마까지 알아봤니?

원룸이사 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