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금 대출 카뱅 국민 우리 농협 신한 기업 은행 핵심 요약

👈 Click! 투표!

비상금 대출 카카오 뱅크, 국민은행, 우리은행, 농협은행, 신한은행, 기업은행 핵심 요약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금융권 및 2금융권 비상금대출에 관한 모든 상품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이 글에서 소개해 드리는 비상금대출 종류는 무직자도 이용 가능한 상품임으로 소득증빙이 어려운 분들도 적극적으로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서울보증보험 비상금대출



비상금 대출

‘서울보증보험(주)’ 보증서를 담보로 대출을 해주는 상품으로 비상금대출 중에 가장 대표적인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울보증보험 비상금대출을 취급하는 가장 대표적인 은행은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신한은행입니다. 이 상품들의 특징은 ‘서울보증보험’에서 대출고객의 보증을 서준다는 것으로 대출고객이 빌려간 돈을 ‘서울보증보험’이 책임져 준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무직자도 대출 문턱이 높은 1금융권에서도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게 되는 것인데 지금부터 각각의 대출상품을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직업 · 소득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하며 세부적인 대출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한도는 50만원 ~ 300만원 연 4.04% ~ 14.45%의 대출금리와 1년짜리 대출기간, 만기일시상환으로 중도상환수수료는 면제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는 최저 연 4.04%로 이용할 수 있으나 금리는 1년 단위로 변동되는 변동금리입니다. 따라서 대출을 신청하는 시점에는 금리가 다를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지만 심사결과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하며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입니다. 다만,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마이너스통장 방식’입니다.

따라서, 대출한도 범위 내에서 언제든지 대출을 상환했다가 필요한 만큼 다시 꺼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단 하루라도 여유자금이 있을 때 통장에 입금해 놓으면 그만큼 이자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대출고객에게 인기가 많은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중도상환수수료가 면제입니다. 신청은 06시부터 ~ 23시까지 카뱅 모바일 앱 등을 통해 365일 언제나 가능합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은 만 19세 이상이면 대출신청이 가능하며 세부적인 대출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한도는 50만원 ~ 300만원 1년 주기 변동금리로 연 3.91% ~ 8.77%, 1년 단위로 연장 가능한 1년짜리 대출기간과 마이너스통장 방식의 만기일시상환, 중도상환수수료는 면제입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조건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과 거의 차이가 없다고 보면 될것 같고 대출신청은 케이뱅크 앱(App) 등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쏠편한 비상금 대출

쏠편한 비상금 대출은 만 19세 이상이면 대출신청이 가능하며 추가로 신용점수 기준(KCB 631점 이상)도 충족해야만 합니다. 이 상품의 세부적인 대출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한도는 50만원 ~ 200만원, 1년 주기 변동금리로 최저 연 4.63%의 대출금리와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한 1년짜리 대출기간, 마이너스통장 방식의 만기일시상환, 중도상환수수료는 면제입니다.

‘쏠편한 비상금 대출’의 조건을 살펴보면 앞의 상품들과 거의 유사한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대출한도 및 금리에서 약간의 차이만 있을 뿐 대부분 비슷합니다. 대출신청은 신한은행 모바일 앱인 쏠(SOL) 등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타 서울보증보험 비상금대출

앞서 ‘서울보증보험’에서 보증을 서주는 3개의 비상금대출 상품을 소개해 드렸는데 여기에 더해 2022년도에 새롭게 출시하거나 덜 알려진 대출상품 3가지가 더 있어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릴 테니 본인이 거래하기 편한 은행이 있다면 해당 은행의 상품을 먼저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국민은행 비상금대출(KB 비상금대출)

대출대상은 만 19세 이상 최대 300만원의 대출한도, 대출 고객 별 차등적용하는 대출금리와 1년짜리 대출기간, 마이너스통장 방식의 만기일시상환 입니다.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대출대상은 만 19세 이상 최대 300만원의 대출한도, 연 4.07% ~ 15%의 대출금리와 1년짜리 대출기간, 마이너스통장 방식의 만기일시상환 입니다.

무직자 대출 토스뱅크 출시, 금리와 한도 간단 요약

무직자 대출 토스뱅크 출시, 금리와 한도 간단 요약

무직자 대출 토스뱅크 출시가 된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토스뱅크 무직자 대출을 총정리하여 모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더해 토스뱅크 무직자 대출을 대체할 만

signedinfo.com

하나은행 비상금대출(하나원큐 비상금대출)

대출대상은 만 19세 이상 최대 300만원의 대출한도, 연 5.587% ~ 6.187%의 대출금리와 1년짜리 대출기간, 마이너스통장 방식의 만기일시상환 입니다.

지금까지 소개해 드린 상품은 모두 서울보증보험에서 보증서가 발급이 되는 고객만 대출이 가능하여 췩급은행 및 상품명만 다를 뿐 거의 같은 상품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따라서, 신용 및 소득이 좋다고 하더라도 위 6개 상품을 동시에 사용하는 것은 매우 어려우니 6개 상품 중에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 한 가지만 선택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자금이 더 필요하다면 앞으로 소개해 드릴 상품을 활용하여 추가 대출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3분만에 최대 한도 최소 금리 실행하기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3분만에 최대 한도 최소 금리 실행하기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 들어보셨나요? 하나은행에서 진행하는 소액 대출로 직업이 없으신 분들도 핸드폰만 있다면 간편하게 대출을 실행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이는 하나은행 앱인 하나 원

signedinfo.com

통신등급 활용 비상금대출

이 상품의 특징은 대출 심사 시에 휴대폰요금 납부내역 등을 활용하는 대출입니다. 대출 심사 시에 고객의 소득 및 신용을 거의 평가하지 않는 대출상품으로 저소득·저신용자도 휴대폰 요금만 연체 없이 이용해 오고 있다면 충분히 이용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통신등급을 활용하는 비상금대출을 판매하고 있는 은행은 현재 대표적으로 △농협, △우리, △국민은행 등이 있으며 아래와 같이 은행별 상품내용을 소개하겠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직업·소득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면서 통신 3사(SKT, KT, LG U+)를 이용 중인 분이라면 이용이 가능하며 세부적인 대출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한도는 50만원 ~ 300만원 대출금리는 연 4.62% ~ 5.62%의 변동금리로 대출기간은 3년,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중도상환수수료는 면제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 이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 4.62%입니다. 대출기간은 3년으로 상환방법은 매월 이자뿐만 아니라 원금도 함께 상환해야 하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입니다.

우리 비상금대출

우리 비상금대출은 통신 3사(SKT, KT, LG U+)를 이용 중인 분이라면 누구나 대출을 신청할 수 있으며 세부적인 대출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는 연 5.57% ~ 12.0%의 변동금리로 대출기간은 1년이며 마이너스통장 방식의 만기일시상환으로 중도상환수수료는 면제입니다.

‘우리 비상금대출’ 조건은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과 거의 유사하지만 가장 큰 차이는 ‘우리 비상금대출’의 경우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즉, 편리한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용하고 싶다면 ‘우리은행’에 먼저 대출을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햇살론15 대출 한도, 금리 핵심 요약

우리은행 햇살론15 대출 한도, 금리 핵심 요약

우리은행 햇살론15 들어보셨나요? 우리은행 햇살론15는 생계자금과 대환자금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대출로써 정부가 지원하는 서민금융상품입니다. 따라서 저소득·저신용자도 승

signedinfo.com

KB 처음EASY 신용대출

‘KB 처음EASY 신용대출’은 100% 통신등급 대출이라고 보기는 어렵지만 국민은행에서 이 상품의 대출심사 시에 휴대폰요금 납부내역 등의 비금융 정보를 상당 부분 활용한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상품도 건전하게 휴대폰 요금을 납부해온 분들이라면 승인률이 매우 높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 상품입니다. 대출대상은 사회초년생, 초기 사업가, 아르바이트생, 전업주부, 은퇴자 등으로 세부적인 대출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000만원, 연 4.43% ~ 5.80%의 대출금리와 최장 5년의 대출기간과 마이너스통장 방식의 만기일시상환 또는 원금균등 또는 원리금균등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 0.6%p입니다. 통신등급 대출은 대출심사 시에 휴대폰 통신사 거래내역 등을 활용하기 때문에 대학생 등 무직자도 승인률이 높은 대출상품입니다.

하지만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과 ‘우리 비상금 대출’의 경우 메이저 통신사인 △SKT △KT △LG U+ 를 이용 중인 고객만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알뜰폰을 이용 중인 고객은 통신등급 비상금대출을 이용하지 못하는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핀테크 기업 비상금대출

핀테크 기업과 연계한 대출로써 ‘은행’이 ‘핀테크 기업’과 서로 손을 잡고 함께 출시한 상품들입니다.

이러한 상품의 특징은 핀테크 기업들이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공격적으로 대출을 해주는 경향이 있으며 대출 승인률이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지금부터 상품 하나하나 자세하게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은 핀테크 기업인 ‘핀크’와 ‘대구은행’이 함께 출시한 상품으로 이 상품은 만 19세 이상이면서 NICE 신용점수 459점(9등급) 이상만 되면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즉, 신용점수 커트라인 기준이 매우 낮은 상품으로 저신용자분들도 1금융권인 대구은행 대출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세부적인 대출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한도은 50만원 ~ 300만원, 연 4.79% ~ 9.35%의 대출금리와 최대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한 1년짜리 대출기간, 만기일시상환 또는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중도상환수수료는 면제입니다.

신청방법은 핀크 앱(App)을 통해 신청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은 대출한도가 최대 300만원 이지만 고객이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할 경우에는 대출한도가 100만원으로 줄어든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액대출 500만원 미만 3분만에 받기

핀크 생활비대출

핀크 생활비대출은 핀테크 기업인 ‘핀크’와 ‘하나은행’이 함께 출시한 상품으로 대출대상은 만 19세 이상이면서 하나은행 대출심사 기준을 통과한 분들입니다.

‘핀크 생활비대출’은 핀크 앱(App)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며 세부적인 대출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한도은 50만원 ~ 500만원 연 3.92% ~ 14.14%의 대출금리와 최장 5년 대출기간, 만기일시상환 또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중도상환수수료는 면제입니다.

이 상품의 중요한 특징 한 가지는 「핀크」라는 기업 자체가 ‘하나금융그룹’과 ‘SKT’ 합작회사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 상품은 대출심사 시에 ‘SKT’에서 제공하고 있는 ‘T-스코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어 본인이 ‘SKT’를 오랜 기간 건전하게 사용해 왔다면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본인의 ‘T-스코어’는 핀크 앱(App)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니 본인이 SKT 고객이라면 핀크 생활비대출을 우선적으로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핀크 똑똑대출

핀크 똑똑대출은 핀테크 기업인 ‘핀크’와 ‘스마트저축은행’이 함께 출시한 상품으로 이 상품은 취급은행이 2금융권이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대상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으로서 NICE 신용점수가 601점(7등급) 이상인 분들로 세부적인 대출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한도는 50만원 ~ 300만원, 연 11.26% ~ 17.66%의 대출금리와 최장 5년의 대출기간,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 중도상환수수료는 면제입니다.

신청방법은 핀크 앱에서 신청 가능하며 핀크 똑똑대출은 2금융권 상품이기 때문에 금리가 다소 높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C제일토스소액대출

SC제일토스소액대출은 최근 인터넷은행 업무를 시작한 ‘토스’와 ‘SC제일은행’이 함께 출시한 상품으로 50만원 소액만 빌릴 수 있다는 점이 아쉽지만 승인률이 매우 높은 상품입니다.

따라서, 소액 현금이 급하게 필요한 분들이 이용하기에 매우 좋은 상품으로 대출금을 ‘SC제일은행’이 지급하고 대출 심사는 ‘토스’가 진행하는 상품입니다.

대출신청 전에 토스 앱에 본인의 통장 및 카드 등을 등록해 놓으면 좀 더 승인률을 높일 수 있으며 ‘SC제일토스소액대출’은 만 19세만 이상만 된다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고 세부적인 대출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한도는 10만원 ~ 50만원, 연 6.05% ~ 9.05%의 대출금리와 3개월의 대출기간,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중도상환수수료는 면제입니다.
신청방법은 토스 앱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핀테크 기업 연계 대출은 은행 단독 상품보다는 대출조건도 까다롭지 않고 승인률이 높으므로 본인이 신용 및 소득이 낮다고 1금융권 대출을 포기하지마시고 적극적으로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2금융권 비상금대출

1금융권에서 판매되고 있는 비상금대출이 많은 인기를 끌자 2금융권도 경쟁하듯이 많은 상품을 출시하여 이번 시간에는 비록 2금융권 상품이지만 1금융권 상품과 조건이 유사하여 인기가 높은 상품만 선별하여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SBI저축은행’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상품으로 만 20세 이상이면서 NICE 신용점수가 361점 이상만 되는 분이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점수는 예전 신용등급제 기준으로 1 ~ 10등급 중에 최하위 등급인 10등급에 해당하는 점수로써 정말로 신용이 좋지 않은 분들도 대출을 신청할 수 있으며 세부적인 대출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 연 6.9% ~ 16.5%의 대출금리와 최장 3년의 대출기간,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중도상환수수료는 면제이며 신청방법은 ‘사이다뱅크’ 모바일 앱 등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은 ‘KB저축은행’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상품으로 만 20세 이상이면서 KCB 신용점수가 475점(8등급) 이상만 되는 분이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또한 최저 신용자분들도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며 세부적인 대출조건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 연 8.9% ~ 19.4%의 대출금리와 최대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한 1년짜리 대출기간과 마이너스통장 방식의 만기일시상환, 중도상환수수료는 면제이며 신청방법은 ‘키위뱅크’ 모바일 앱 등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웰뱅 비상금 대출

웰뱅 비상금 대출은 ‘웰컴저축은행’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상품으로 만 20세 이상이면서 NICE 신용점수가 300점(10등급) 이상만 되는 분이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상품은 직업 및 소득 기준도 없고 신용점수 기준도 매우 낮기 때문에 대다수의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세부적인 대출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 연 7.9% ~ 16.9%의 대출금리와 최대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한 1년짜리 대출기간, 마이너스통장 방식의 만기일시상환, 중도상환수수료는 면제이며 신청방법은 ‘웰뱅’ 모바일 앱 등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MG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대출

MG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대출은 NICE 신용점수가 680점(6등급) 이상인 분들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2금융권 비상금대출 중에는 가장 높은 신용점수가 필요한 상품입니다.

다만, 신용점수별로 다음과 같이 대출한도를 명확하게 제시를 해주고 있으므로 미리 어느 정도 대출이 가능할지 쉽게 예상할 수 있습니다.

  • NICE 830점 이상인 자 : 최대 300만원
  • NICE 740점 이상인 자 : 최대 200만원
  • NICE 680점 이상인 자 : 최대 100만원

대출기간은 최대 1년이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 4.28%의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으며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 또는 ‘원리금균등’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으며, 대출신청은 ‘MG상상뱅크’ 앱을 통해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비상금대출

신한카드 비상금대출은 카드사 상관없이 신용카드를 보유한 분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한 비상금대출이지만 신한 체크카드를 가지고 있는 분이라면 굳이 신용카드가 없더라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비상금대출의 정확한 상품명은 ‘신한카드 즉시대출’로써 이 상품의 세부적인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대상은 카드 회사 상관없이 신용카드를 정상적으로 이용 중인 고객으로써 대출한도는 50만원 ~ 5,000만원, 최저 연 4.75%의 대출금리와 2개월 ~ 48개월의 대출기간, 원리금균등 또는 거치 후 원리금균등 상환방식으로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신한카드 비상금대출의 특징은 대출기간을 2개월부터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고 중도상환수수료도 없습니다.

따라서, 대출을 짧은 기간만 이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매우 유리한 상품이며 대출신청도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등을 통해 언제나 빠르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우리카드 비상금대출

우리카드 비상금대출은 우리 신용카드가 없는 분들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으로 신용카드 자체가 아예 없는 분들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무직자 등 누구나 이용할 수 있지만 나이 제한은 있어 만 25세 이상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비상금대출의 정확한 상품명은 ‘우리카드 올인원대출’로써 세부적인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대상은 만 25세 이상 누구나 가능하며 대출한도는 300만원 ~ 5,000만원, 최저 연 4.7%의 대출금리와 6, 12, 18, 24, 36개월 중 선택이 가능한 대출기간과 만기일시상환/원금균등/원리금균등 중 택일이 가능하고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우리카드 비상금대출은 나이제한만 있을 뿐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대출신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등을 통해 24시간 언제든지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부전용 비상금대출

‘주부전용 비상금대출’은 아쉽게도 현재 2금융권 저축은행에서만 판매를 하고 있어 금리는 다소 높은 편입니다.

하지만, 상품 자체가 주부님들을 위해 출시된 상품이므로, 주부님들이 대출을 신청하면 승인률이 매우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미 다른 상품을 신청했는데 부결이 되신 주부님들이라면 ‘주부전용 비상금대출’을 다시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여성 대출 일명 주부 대출 최대 한도 요약

무직자 여성 대출 일명 주부 대출 최대 한도 요약

무직자 여성 대출 상품이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이번 시간에는 대출이 필요한 여성 무직자분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여성 전용 무직자대출을 모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signedinfo.com

비상금 대출 마무리

이번 시간에는 비상금대출에 대하여 설명해드렸으나 완벽하게 국내 금융회사가 판매하고 있는 모든 상품을 소개해 드리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저소득·저신용 무직자분들도 이용할 수 있을 정도로 승인률이 매우 높은 상품들은 모두 정리를 해드렸습니다.

개개인의 여건에 따라서 이번 글에서 소개해 드린 모든 상품을 신청했음에도 불구하고 거절당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정부지원서민대출 상품에 다시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정부지원 대출마저 부결이 된다면 어쩔 수 없이 대부업체 대출을 이용해야 하는데 대부업체 대출을 이용할 때는 반드시 「대부업 법」을준수하는 정식등록대부업체를 이용해야만 불법추심 등의 피해를 예방할수 있습니다.

2금융권 대출은 일반적으로 1금융권에 비해 상대적으로 금리도 높고 신용도에 부정적인 영향이 큰 것은 사실입니다. 이상으로 비상금대출 종류 소개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무직자 소액 대출 3분만에 받는 은행 총 정리

무직자 소액 대출 3분만에 받는 은행 총 정리

무직자 소액 대출 얼마까지 알아보셨나요? 무직자 등 누구나 신분증만 있다면 대출을 쉽게 받을 수 있는 신분증 소액대출을 총정리하여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러므로 대출이 필요

signedinf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