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밀크티 초등 가격, 아이 혼자 자기주도학습 가능할까?

👈 Click! 투표!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 가격 정보 및 아이 혼자 자기주도학습 가능한지 궁금하시죠? 최근에 맞벌이 부모님이 대부분이시고 아이의 공부습관을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아질 수 밖에 없는 환경에 노출되고 있기에 더욱 밀크티 초등에 관심을 보이는 부모님들이 많이지셨습니다.

한마디로 공부에 재미를 들이고 습관으로 만들 수 있도록 자기주도 학습 능력을 길러주는것이 전략이라고 하여 오늘은 밀크티 초등 교육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천재교육 밀크티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 가격

자기주도 학습, 학교숙제 해결, 실력평가, 수준별 수학 학습, 맞춤 영어학습으로 아이가 스스로 자신의 학습계획을 설정하여 주도적으로 공부해나갈 수 있도록 시스템이 구성되며 학습습관을 잡기위한 맞춤형 학습방법을 적용합니다.

  • 개인 맞춤형 학습 콘텐츠 제공
  • 밀크T 태블릿 PC 콘텐츠 이용
  • 문제풀이와 답변, 수강 강의 내역 저장 – 학습이해도 분석, 선호 학습 정보, 공부 습관 분석
  • 개인별 맞춤 학습 방법 예측
  • 개인별 맞춤형 학습 콘텐츠 제공

천재교육 밀크티 장점

밀크티초등이 다른 커리큘럼에 비해서 더욱 인기가 있는 이유는 아무래도 좀 더 일찍 아이들에게 공부하는 습관을 올바르게 잡아주어 주입식 교육에 길들여지거나 공부하는 방법을 몰라 지쳐버리는 실수를 예방하기 위해서 입니다.

체험형 교육

밀크티초등 인강은 게임형, 애니형, 3D형 입체학습으로 스스로 찾아서 공부할 수 있도록 흥미로움을 심어줍니다. 개념만을 외우고 서술형으로 암기하는 방식의 재미없는 공부법이 아닌 직접 만지고 듣는 체험형 입체 디지털 콘텐츠로 전과목 개념 확립에 특화되어 있는 교육 입니다.

11분 집중 공략 시간

아이들이 어려워하는 수학, 영어 과목의 경우 11분 동안 핵심 개념을 재미있게 설명하며 시간도 짧아 지루함을 느낄 틈 없이 빠른 개념 습득 전략을 취하고 있습니다. 밀크티초등 과정인 만큼 초등학생 아이들이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시간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개인별 학습 스케쥴 자동 설정

아이마다 학습진도가 다르기 때문에 내 아이의 학습 진도에 맞춰서 알아서 학습스케쥴이 설정됩니다. 개인별 학습 진행률, 진도, 보완점 등 학습 커리큘럼을 자동으로 조정해주기 때문에 모르고 넘어가서 쌓일수록 더욱 공부와 담을 쌓게되는 현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단체로 공부하는 방식의 수업이 토론을 할때에는 좋겠지만 성격이 내성적인 아이일수록 이해하지 못한 부분은 질문하지 않고 그냥 넘어갈 가능성이 많습니다. 밀크티초등의 경우 개인별로 진도와 학습 스케쥴을 맞추기 때문에 어느 부분에서는 충분한 학습으로 개념을 확립하고 넘어가 쌓아갈수록 공부가 재미 있어지는 방식의 학습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1:1 밀착 케어

아이들마다 1:1 담임선생님 배정으로 더욱 체계적인 학습이 진행될 수 있도록 부모님 도움 없이 혼자서도 아이들이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줍니다. 내 아이만을 위해 배정된 담임선생님과 주기적으로 상담을 진행하며 월 2회 화상 관리 제공으로 더욱 밀착 관리가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밀크티 초등 가격

밀크티 초등 가격
1달 139,000원
12개월 1,668,000원
24개월 2,616,000원

밀크티초등 가격은 12개월 1,668,000원이며, 월분납 시 매달 139,000원입니다. 24개월 상품의 경우 2,616,000원이며 월 분납 시 매달 109,000원입니다.

밀크티초등 학년별 커리큘럼

스마트 교실 밀크T초등 교육과정의 경우 학년별 콘텐츠 특징을 살려 구성되어 있습니다. 초등학교 1~2학년은 학습습관, 태도를 기르는 시기, 초등학교 3~4학년은 학습의 기초를 잡아 공부체계를 형성하는 시기, 초등학교 5~6학년때는 자신만의 학습 습관을 완성하는 시기입니다.

  • 밀크티초등 1~2학년 – 스토리애니메이션, 인터렉티브 게임형, 멀티미디어 자료 학습 위주
  • 밀크티초등 3~4학년 – 1~2학년 학습스타일을 유지하면서 마인드맵, 동영상강의 추가
  • 밀크티초등 5~6학년 – 1~2학년 학습스타일을 줄여가면서 멀티미디어자료, 동영상강의, 마인드맵 학습 강화

밀크티초등 위약금

전액환불이 가능한 경우와 부분환불만 가능한 경우를 모두 확인해 주시고 위약금은 총 결제액에서 기기대금을 제외한 금액의 10%로 산정됩니다.

  • 공제금액=서비스 사용 금액+기기대금+위약금
  • 서비스 사용금액 = (약정상품 총 결제금액 – 기기대금) x (서비스 사용기간 / 약정상품 총 계약기간)
  • 기기대금 = 밀크T 학습 전용 태블릿 가격인 648,000원 공제
  • 위약금 = 약정상품 총 결제금액 중 기기대금 제외한 금액의 10% 적용

※ 약정 분납인 경우 매 1개월이 경과할때마다 고객이 납부한 일정 금액을 차감계상 하며 그 기준은 12개월 약정 상품은 월 54,000원/ 24개월 약정 상품은 월 27,000원으로 합니다.

전액 환불

밀크티초등 환불의 경우 기기, 강의 등 미사용 시 7일 이내에 전액환불이 가능합니다. 이때 기기반납이 필수이며 환불조건에 부합하면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회원의 귀책사유로 기기가 파손되거나 고장, 분실된 경우에는 해당 금액을 공제한 후 환불됩니다.

부분 환불

결제완료일 또는 최초 유료학습 시작일로 부터 14일 이내에 부분 환불이 가능하며, 약정상품 총 결제금액에서 사용분을 공제한 후에 환불됩니다.

밀크티 교육 관련 추천 글
밀크티 초등 아이 혼자 교육 가능하다고?
밀크티초등 프로모션 통해 10일간 무료체험하고 결정하자!
밀크티 초등 후기, 6개월차 내돈내산 장단점 뽑아보자!
밀크티 초등, 중등, 고등 프로그램별 가격 구성

밀크티초등 프로모션

내 아이에게 맞지 않는다면 환불을 결정할 수도 있지만 이런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되는 이유는 밀크티초등 프로모션을 통해 미리 무료로 내 아이에게 밀크티 학습을 체험해보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시기마다 프로모션이 다르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밀크티초등 10일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아이에게 맞는 학습방법인지 미리 무료로 체험 한 후에 실제 구매를 진행할 수 있어 선택 시 부담이 없습니다.

밀크T는 태블릿을 이용한 스마트 학습이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밀크티초등 프로모션 10일 무료체험 신청을 먼저 진행하시고 아이들에게 맞는 방법인지 관찰 후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 밀크티 홈페이지 통해 밀크티초등 프로모션 10일 무료체험 및 밀크티고객센터 통한 맞춤형 상담 신청이 가능하니 많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밀크티 프로그램에는 초등 뿐만 아니라 밀크티중학 및 밀크티 고등 모바일 상품도 있으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천재교육 밀크티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