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뱅크 키워봐요 적금 금리 핵심 요약

👈 Click! 투표!

토스 뱅크 키워봐요 적금 상품에 대해 안내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토스뱅크 키워봐요 적금은 매주 자동이체로 총 26주 차(6개월) 동안 납입할 수 있는 금융 상품입니다.

최소 가입금액은 1,000원에서 20만 원으로 월 기준 최대 100만 원까지 저축이 가능합니다. 이는 예금자보호대상 금융 상품으로 최대 5천만 원까지 보호됩니다. 오늘은 토스뱅크 키워봐요 적금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뱅크 키워봐요 적금



토스뱅크 키워봐요 적금

토스뱅크 키워봐요 적금이 갖고 있는 장점과 단점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토스뱅크 키워봐요 적금 장점

미리 빼기(중도인출) 기능을 지원하며 급할 때 적금을 깨지 않고 자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적금 가입 기간이 짧아 잠깐 기간 자금을 거치하는 경우 효율적이며 저금하는 금액을 적금 가입 이후에도 변경할 수 있고 토스뱅크 계좌를 가지고 있다면 비대면으로 쉽고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토스뱅크 키워봐요 적금 단점

복리가 아닌 단리로 금리가 적용되어 타 금융권 특판 적금 상품 대비 금리가 낮습니다. 비과세 종합저축이 불가능하고 매주 자동이체 요일은 고정되어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토스뱅크 키워봐요 적금 가입 조건, 금리

토스뱅크 키워봐요 적금의 가입조건은 토스뱅크 통장 또는 토스뱅크 서브 통장을 보유한 만 17세 이상 실명의 1인 1계좌 개인으로 최대금리(이자)는 연 3% 적용이 됩니다.

단, 이는 우대 금리가 적용되었을 때이며, 기본 금리는 연 1%라는 점 주의하시길 바라며 적금은 단리 구조입니다.

참고로 토스뱅크 키워봐요 적금에 대한 우대금리 조건은 세전 기준으로 26회 차 동안 연속적으로 저금 성공하면 연 2.0% 금리가 적용됩니다.

토스뱅크 키워봐요 적금 이자지급 방법

적금 만기일 또는 해지 요청 시에 일시적으로 이자를 지급하는 만기 일시지급방법입니다.

이자 지금 시 자동으로 세금이 원천 징수되어 입금된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라며 납입하다가 중도해지하여 인출한 경우 기본 금리가 적용됩니다. 기본 금리는 연 1%이며 적금 기간에 따라 이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키워봐요 적금 만기 후 금리

만기 후 1개월 이내에는 만기시점 기본금리 X 50%, 1개월 초과 3개월 이내에는 만기시점 기본금리 X 20%, 만기 후 3개월 초과 시에는 연 0.1% 금리가 적용됩니다.

이는 토스뱅크 파킹통장 기본금리(연 2%) 보다 낮은 수준으로 만기 후 금리는 생각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토스뱅크 키워봐요 적금은 만기일 시점에 자동으로 해지되지만 적금 자체가 압류, 지급정지 등 지급제한 사고 등록이 되거나, 연결된 토스뱅크 통장 또는 서브 통장이 압류 또는 지급정지 등 제한 사고가 등록되어 있으면 자동해지되지 않습니다.

토스뱅크 키워봐요 적금 중도인출

미리 빼기는 만기일 전까지 적금을 해지하지 않고 일부 금액을 출금할 수 있는 중도인출 기능을 말합니다. 이는 가장 최근 저금한 금액부터 인출되며, 계약 기간 중 최대 6번까지 진행이 가능합니다.

중도인출 시 적용되는 금리는 기본금리(연 1%)라는 점 참고하시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토스뱅크 키워봐요 적금 가입 방법

토스뱅크 앱을 다운로드하고 토스뱅크 계좌를 개설하여 상단의 토스뱅크 탭을 클릭합니다. 아래로 스크롤한 후 ‘키워봐요 적금 보기’를 클릭한 후 ‘적금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확인 후 ‘동의하고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매주 저금 금액을 설정한 후(최소 1,000원 ~ 20만 원) 다음을 클릭하고 적금을 시작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홈페이지로 이동

정부지원 전세자금대출 정부 지원금 상품 총 정리

정부지원 전세자금대출 정부 지원금 상품 총 정리

정부지원 전세자금대출은 서민의 주거안정에 꼭 필요한 대출임에도 불구하고 그 종류가 너무 많을 뿐만 아니라 동일한 정부지원 전세대출 상품도 은행별로 고유의 상품명을 붙

signedinfo.com

청년 창업대출 지원 조건 최대 금액 핵심 요약

청년 창업대출 지원 조건 최대 금액 핵심 요약

청년 창업대출 지원 조건이 따로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청년 예비창업자분들이 미래를 도전하는데 가장 어려운 점은 자금을 어떻게 좋은 조건으로 확보해야 하는지 오늘은 청

signedinfo.com

무직자 대출 토스뱅크 출시, 금리와 한도 간단 요약

무직자 대출 토스뱅크 출시, 금리와 한도 간단 요약

무직자 대출 토스뱅크 출시가 된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토스뱅크 무직자 대출을 총정리하여 모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더해 토스뱅크 무직자 대출을 대체할 만

signedinfo.com